•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전자

LG전자, 예술작품과 만나 디자인 가치 높인 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

2018.11.20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전자(066570, www.lge.co.kr) 超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LG SIGNATURE)’가 예술작품과 만나 디자인 가치를 한껏 높였다.
 
LG전자는 17일부터 6일 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있는 문화예술공간인 ‘주 게젤샤프트하우스(Zoo Gesellschaftshaus)’에서 ‘LG 시그니처 아트위크’를 진행하고 있다.
 
LG전자는 미니멀리즘을 바탕으로 하는 LG 시그니처의 디자인 철학과 제품디자인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세계적인 디자이너이자 건축가인 알렉산드로 멘디니(Alessandro Mendini)가 아트디렉터를 맡아 이번 행사를 총괄했고, LG 시그니처 제품을 유명 예술작품과 함께 전시했다.
 
알렉산드로 멘디니는 LG 시그니처의 뛰어난 디자인과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올레드 TV, 세탁기, 얼음정수기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와인셀러, 건조기 등 LG 시그니처 제품을 현대미술 작품, 디자인 가구 등과 함께 배치해 전시 공간을 꾸몄다.
 
알렉산드로 멘디니는 “LG 시그니처 제품이 기술과 디자인의 관점에서 세계 최고 수준이라고 생각한다”며 “가전과 예술을 결합하는 새로운 시도가 의미있는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LG전자는 알렉산드로 멘디니를 비롯해 인도 출신의 조각가 아니쉬 카푸어 (Anish Kapoor), 프랑스 출신 현대미술가 다니엘 뷔랑(Daniel Buren), 이탈리아 출신 가구 디자이너 프랑코 알비니(Franco Albini), 이탈리아 출신 현대미술 가 카를라 아카르디(Carla Accardi) 등 세계적인 예술가들의 작품과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까시나(Cassina), 마지스(Magis) 등의 가구를 초프리미엄 가전 제품과 함께 전시해 관람객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을 선사했다.
 
LG전자는 이달 독일을 시작으로 다음달 러시아와 스페인에서도 LG 시그니처 아트위크를 진행하는 등 순차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LG 시그니처는 ▲기술 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성을 갖춘 초프리미엄 가전이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한창희 상무는 “새로운 분야와 협업해 LG 시그니처의 진정한 프리미엄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이전글LG생활건강, ‘빌리프 더 트루 크림-안티에이징 울트라 밤’ 출시
  • 다음글LG전자, LG G7 ThinQ 안드로이드 파이 체험단 모집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