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전자

LG전자, ‘LG 시그니처’의 美學, 예술 작품으로 빛났다

2018.12.10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전자(066570, www.lge.co.kr)가 미국에서 超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LG SIGNATURE)’의 디자인 우수성을 앞세운 마케팅 활동을 가속화한다.
 
LG전자는 현지시간 6일부터 9일까지 美 플로리다州 마이애미비치컨벤션센터(Miami Beach Convention Center)에서 미술전시회 ‘아트바젤 마이애미비치(Art Basel Miami Beach)’가 열리는 가운데, LG 시그니처의 디자인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팝업 전시관인 ‘LG 시그니처 하우스(The House of LG SIGNATURE)’를 운영했다.
 
이 전시회는 미국에서 개최되는 미술전시회로는 최대 규모이며 프랑스 피악(FIAC, Foire Internationale d’Art Contemporain), 미국 시카고 아트페어(Art Chicago)와 함께 세계 3대 미술전시회로 꼽힌다. 글로벌 35개 국가에서 약 270개 갤러리가 참가하고, 방문객 수는 8만 명 이상이다.
 
LG전자는 유명 예술가들과 협업해 LG 시그니처의 디자인 철학인 ‘본질의 미학(The Art of Essence)’을 다양한 예술 작품으로 표현했다.
 
러시아 영상예술가 ‘막심 제스코프(Maxim Zhestkov)’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TV가 표현하는 완벽한 블랙을 작품에 활용했다. 이 작가는 평소 다양한 작품에서 흑백이 주는 대비감을 신비롭게 표현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미국 영상예술가 ‘가브리엘 바르샤 콜롬보(Gabriel Barcia Colombo)’는 두 번 노크하면 냉장고 안을 보여주는 LG 시그니처 냉장고의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기능에서 영감을 얻어 창문을 통해 보이는 조각품을 전시했다.
 
LG 시그니처 세탁기와 LG 시그니처 건조기의 인체공학적 디자인, 저소음 등은 미국 명상예술가 ‘비트 심킨(Biet Simkin)’이 선보인 음향 전시로 거듭났다. 또 필터를 거친 공기를 물로 한 번 더 씻어내는 LG 시그니처 가습공기청정기의 에코워터링 기능은 디자이너 ‘빈센트 후즈(Vincent Houze)’가 선보인 비가 내리는 모습의 영상작품으로 표현됐다.
 
LG 시그니처는 ▲기술혁신으로 이룬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직관적인 사용성을 갖춘 초프리미엄 가전이다.
 
LG전자 북미지역대표 조주완 부사장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LG 시그니처만의 디자인 철학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이전글LG유플러스, ‘5G SDN 스위치’ 상용망 적용
  • 다음글LG유플러스, 사회기반시설 정밀점검 시연 성공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