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합리적 가격에 프리미엄 담은 ‘LG Q9 one’ 국내 출시
2019.02.12LG전자 (066570, www.lge.co.kr)가 15일 실속형 스마트폰 ‘LG Q9 one’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LG유플러스 전용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599,500원이다.
‘LG Q9 one’은 구글의 순정 운영체제(OS) 인증 프로그램인 ‘안드로이드 원’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사용자는 구글이 만든 순정 OS의 사용 환경을 경험할 수 있고, 구글이 배포하는 최신 보안 업데이트를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LG전자는 이 제품에 프리미엄 제품군에 적용된 다양한 편의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도 높게 담아냈다.
신제품은 강력한 멀티미디어 성능을 갖췄다. QHD+ 고해상 디스플레이와 원음에 가까운 고품격 사운드를 구현하는 ‘하이파이 쿼드 덱 (Hi-Fi Quad DAC)’은 게임, 동영상을 즐길 때 생생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LG Q9 one’은 얇고 가벼운 LG 프리미엄 스마트폰의 장점도 그대로 이어받았다. 제품 전면에 베젤을 최소화한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6.1인치 대화면이 손안에 쏙 들어온다. 대화면임에도 무게는 156g, 두께는 7.9mm에 불과해 한 손으로 다루기에도 편하다.
신제품은 미국 국방부가 인정하는 군사 표준규격 ‘MIL-STD 810G’, 일명 ‘밀스펙’에서 낙하, 고온/저온, 고습,진동, 일사량 등 14개 항목을 통과하는 등 뛰어난 내구성도 인정받았다.
LG전자는 출시를 기념해 이달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페이스북에서 출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제품의 다양한 기능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을 댓글로 남기면 1명을 선정, ‘LG Q9 one’을 증정한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은 "합리적 가격에 다양한 편의기능까지 담아낸 제품을 지속 선보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힐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