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골프엑스포에서 "U+tv 브라보라이프 체험해 보세요!"

2019.03.07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10일(일)까지 서울 코엑스 골프엑스포에서 U+tv 대규모 부스 운영… 브라보라이프, U+골프 등 방문객 연령대 고려 체험존 구성
 
■ 퍼팅게임, 캡슐볼 추첨 등 이벤트 통해 고급 항공커버, 골프공, 황사마스크, 음료교환권 등 경품 증정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 www.uplus.co.kr)는 7일(목)부터 10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골프엑스포’에 참가해 U+tv 대규모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전시회 예상 방문객 4만명을 대상으로 50대 이상 세대가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U+tv 브라보라이프’를 포함, TV로 더 크고 생생하게 즐기는 ‘U+골프’, 유튜브, 넷플릭스 등 U+tv 핵심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구성해 선보인다.
 
골프엑스포 주요 방문객 연령대를 고려해 가장 크게 마련된 U+tv 브라보라이프 체험존에서 고객들은 ▲믿을 수 있는 건강 정보를 서울대병원 전문의가 쉽게 알려주는 자체 제작 콘텐츠 ‘우리집 주치의’ ▲가고 싶은 국내외 여행지를 미리 가보는 TV관광가이드 콘텐츠 ▲성공적인 제 2의 삶을 응원하는 직업, 취미 콘텐츠를 쉽고 편안한 사용자 환경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특장점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서울대학교병원과 공동 제작해 U+tv 독점으로 제공하는 ‘우리집 주치의’는 당뇨병, 고혈압, 관절염 등 주요질환에 대해 믿을 수 있는 건강정보를 전달한다. 행사장에 방문하는 50대 이상 고객들이 가장 관심을 가지는 ‘건강’에 대해 U+tv가 자체 제작한 프로그램부터 몸에 좋은 운동, 좋은 음식, 명의 정보, 요양병원 정보 등 믿을 수 있는 콘텐츠를 한번에 접할 수 있다.
 
건강 콘텐츠 뿐만 아니라 U+tv 브라보라이프만의 ‘여행’, ‘피플’, ‘취미’ 등 50대 이상 고객을 위한 콘텐츠 탐색이 가능하다. 체험 부스를 찾은 고객들은 5566세대 신체적 변화를 고려해 전반적으로 눈이 편안한 녹색을 사용한 화면과 기존 IPTV 화면 대비 30% 큰 글씨, 직관적 아이콘 및 이미지로 쉽게 콘텐츠 검색이 가능한 사용자 환경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외에도 TV중계보다 더 재미있는 U+골프의 ▲인기선수 독점중계 ▲출전선수 스윙보기 ▲지난 홀 다시보기 ▲지난 경기 다시보기 등 핵심 기능 시연존을 운영해 골프엑스포를 찾은 골프팬 팬심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부스 내 방문객 대상 골프퍼팅 게임을 진행, ‘U+퍼팅왕’을 선발하고 현장에서 골프공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캡슐볼 추첨 행사로 등수 별 ▲고급 항공커버(8명) ▲골프공 3구(80명) ▲황사마스크(80명) ▲골프 티(400명)을 제공한다. U+tv 서비스를 체험하고 설문조사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커피 음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 이석영 스마트홈체험마케팅팀장은 “국내 최대 골프엑스포에서 크고 생생하고 재미있게 즐기는 U+골프와 품격있는 제 2의 인생을 응원하는 U+tv 브라보라이프 등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인생IPTV’를 체험할 수 있는 대규모 부스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U+tv만의 차별화된 고객 맞춤별 콘텐츠와 서비스를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 이전글LG생활건강, 봄의 상징 벚꽃 수놓은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4' 출시
  • 다음글LG 올레드 TV, 2세대 인공지능 앞세워 프리미엄 TV 대세 굳힌다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