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5기 모집

2019.08.19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5G, 사회공헌활동 등 주제 대학생 디지털 홍보 대외활동 '유대감' 5기 9월 8일(일)까지 모집... 최종 선정된 유대감 27일(금) 발대식 참가 후 6개월간 활동
 
■ 매월 활동비 20만원 지원, 콘텐츠 제작 실무 교육, 활동 우수자·우수팀 월별 포상, 활동 종료 후 전원 공식 수료증 수여, 최우수활동팀 별도 시상 등 혜택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 www.uplus.co.kr)는 5G, 사회공헌활동 등을 주제로 기업 브랜드를 알리는 대학생 디지털 기획·홍보 대외활동 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5기를 9월 8일(일)까지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유대감'은 '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의 감각적인 콘텐츠'의 줄임말로 2017년 10월 1기를 시작으로 꾸준히 진행 중이다. LG유플러스의 차별화된 5G 서비스와 사회공헌 및 고객감동활동을 소재로 SNS 콘텐츠를 제작,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 ▲유대감 공식 포스트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지난 4월부터 9월까지 총 6개월간 활동한 유대감 4기 18명은 LG유플러스 서비스와 기업 브랜드는 물론 기술 상식 및 트렌드, 대학생 일상 등을 소재로 동영상, 카드뉴스 등을 제작했다. LG유플러스 5G 서비스 강점을 담으면서 동시에 2030세대의 공감을 받기도 한 '티겟팅 공감 야구편, 영화관편' 영상은 큰 인기를 끌었다. 카드뉴스는 네이버 모바일 메인에 10회 노출되는 성과를 달성했다. 또 국내 최대 대학생활 박람회 '유니브엑스포 서울'에서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현장에서 LG유플러스 서비스와 기술, 브랜드를 알리기도 했다.
 
유대감 5기는 국내 대학 재학생/휴학생/유학생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창의적인 주제 발굴 및 기획의 'IT/TECH' 분야 ▲영상 촬영 및 편집의 '영상' 두 분야로 모집하며, 모집 인원은 총 00명이다. 9월 8일(일) 자정까지 LG유플러스 유대감 공식 포스트 (https://post.naver.com/uplus_udaegam) 내 유대감 5기 모집 게시글을 참고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이후 10일(화) 서류합격자 발표 및 사전과제 공지, 20일(금) 면접, 23일(월) 최종 합격자 발표가 이뤄진다. 최종 선정된 유대감 5기는 27일(금) LG유플러스 용산 본사에서 진행되는 발대식에 참가한 뒤 내년 3월까지 총 6개월간 활동한다.
 
유대감 5기에게는 매월 활동비 인당 20만원이 지급된다. 활동 기간 중 콘텐츠 기획/제작 실무 교육이 병행되고, 월별 활동 우수자 및 우수팀을 선정해 포상한다. 활동 종료 후에는 전원에게 공식 수료증을 수여하고 최우수활동팀에게는 별도 시상이 진행될 계획이다.
 
추가 문의는 유대감 운영사무국(02-6959-1764, uplus_udaegam@naver.com)을 통해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김희진 브랜드커뮤니케이션1팀장은 "젊은 세대와 '지금'의 이야기로 소통하기 위해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을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며 "5G 서비스로 달라진 일상의 모습과 2030세대가 공감하는 소재 등 대학생의 생각을 담은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 유대감 활동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 이전글LG유플러스, 5G 단독모드(SA) 상용 준비 박차
  • 다음글LG유플러스, '앱스토어(App Store)', '애플뮤직(Apple Music)', '아이클라우드(iCloud)' 휴대폰 결제 지원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