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X하우시스

LG하우시스, 3분기 실적 발표

2019.10.24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전년동기('18년 3분기) 대비 매출 2.6% 감소, 영업이익 90% 증가, 전 분기('18년 2분기) 대비 매출 5.7% 감소, 영업이익 16.3% 감소
 
■ 전년동기 대비 전방시장 악화로 매출은 소폭 감소했지만, 고수익 프리미엄 제품 매출 확대, 제조혁신 통한 원가개선 등으로 수익성 개선
 
■ 향후 B2C 유통채널 확대 및 프리미엄 제품 해외판매 확대, 제조혁신·수익중심 영업·고객니즈 기반 R&D 활동 지속 추진 통해 전방시장 침체 극복해 나갈 것

 
 
LG하우시스(대표 민경집)가 ▲매출액 7,885억원, ▲영업이익 249억원 등 3분기 경영실적(K-IFRS 기준)을 24일 발표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2.6%가 줄고 영업이익은 90.0%가 증가한 실적이다. 전 분기와 대비해서는 매출은 5.7%, 영업이익은 16.3%가 각각 감소했다.
 
LG하우시스는 3분기 실적과 관련해 "건설, 부동산 등 전방 시장 악화와 여름휴가, 추석 명절로 인한 영업일수 감소 등의 영향으로 전년 동기 및 전분기 대비 매출은 소폭 감소했다"며,
 
"고수익 프리미엄 제품 매출 확대, 제조혁신을 통한 원가 개선, 원화 약세 환율효과 및 PVC·MMA 등 원재료가 하락 등으로 수익성은 좋아져 영업이익은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4분기에도 국내 건설·자동차 등 전방 산업의 침체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 만큼 어려움이 예상된다"면서,
 
"B2C 인테리어 유통채널 확대와 프리미엄 제품의 해외판매 확대에 주력하는 한편 제조혁신·수익중심 영업·고객니즈 기반 R&D 활동 지속 추진을 통한 회사의 기초체력을 강화하는 데 역량을 집중해 이를 극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이전글LG화학, 3분기 경영실적 발표
  • 다음글LG생활건강, 사상 최대 3분기 실적 기록 매출 1조 9,649억원, 영업이익 3,118억원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