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전자, LG 듀얼 스크린, 세계 최대 e스포츠대회 빛냈다
2019.11.21LG전자가 후원한 ESL모바일오픈 시즌3(Season 3 of ESL Mobile Open)'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ESL모바일오픈 은 세계 최대 규모의 e스포츠 분야 운영단체인 'ESL(Electronic Sports League)'이 주관하는 대회다.
이번 대회는 지난달 17일부터 4주간 진행됐다. 지난 15일 조지아州 애틀랜타(Atlanta)에서 열린 결승전에는 게임 마니아들이 모여 LG G8X ThinQ ( 국내명 : LG V50S ThinQ ) 와 LG 듀얼 스크린으로 인기 모바일게임 '배틀그라운드', '클래시오브클랜', '아스팔트9' 등을 즐겼다.
LG전자는 LG 듀얼 스크린의 압도적인 멀티태스킹 성능을 알리기 위해 이번 대회를 후원했다. 이 대회를 스마트폰 제조사 가 후원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 듀얼 스크린은 고객이 원할 때만 2개의 화면으로 여러 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탈착식 올레드 디스플레이다. 2개 화면을 연동해 각각 게임 패드와 게임 화면으로 나누어 쓸 수 있어 게임을 즐길 때 몰입감이 극대화된다.
LG 듀얼 스크린은 특히 게이밍 성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美 유명 매체 포브스(Forbes)는 "LG 듀얼 스크린으로 모바일 게임을 할 때, 조작 버튼이나 손이 게임 화면을 가리는 일이 없어 게임 몰입도가 올라간다"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