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에센스' 다시 태어나다
2020.03.03■ 산소 텐션 케어로 새로워진 필수 에센스
■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고 매일 맑고 탄탄한 피부 선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화장품 숨37°(이하 숨)에서 브랜드의 독보적인 자연·발효 과학 연구 기술로 업그레이드되어 한층 깊어지고 강력해진 효능의 3세대 시크릿 에센스를 출시했다.
숨은 나이는 물론 다양한 외부 환경에 의해 피부 산소 텐션이 감소하며 탄력 저하, 칙칙함 등의 노화 현상이 나타난다는 연구 결과에 주목했다.
더욱 강력해진 숨의 대표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는 더욱 진보된 발효 과학을 담아 피부의 산소 텐션을 끌어올리고 매일 맑게 깨어나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시크릿 에센스는 80여가지 식물을 1년간 발효 숙성해 완성한 자연·발효 정수 싸이토시스에 3단 발효 과정을 거쳐 귀하게 얻어낸 싸이토-익스트랙트를 더해 싸이토-펌TM을 완성했다. 새롭게 태어난 시크릿 에센스는 피부의 산소 텐션을 끌어올리고, 피부 탄력과 항산화력* 및 피부 장벽 방어력**을 개선하여,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
또한 건강한 피부의 영양 성분을 닮은 스킨 워터 제형이 빠르고 깊숙이 흡수되어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한 하이퍼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여 편안한 느낌을 선사한다.
한편 숨은 3월 시크릿 에센스의 출시와 함께 글로벌 뷰티 아이콘 전지현을 새 모델로 기용했다. 전지현은 시크릿 에센스의 광고를 통해 국내 및 해외 소비자들에게 글로벌 모델로서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숨은 더욱 다채롭고 깊어진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전지현과 리뉴얼을 통해 거듭 발전하며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아름답게 가꿔주는 시크릿 에센스의 만남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과 더욱 긴밀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피부 항산화지수 개선 / 기관: P&K 피부임상연구센터, 대상: 만 30~55세 여성 23명, 기간: 2019년 10월 10일~ 11월 8일, 사용 4주 후 293% 개선
**기관: 글로벌리서치, 대상: 20~49세 여성 100명, 기간: 2020년 1월 31일~2월 6일
***하이퍼알러제닉 테스트 완료/ 기관: 더마프로, 대상: 성인여성 59명, 기간: 2019년 11월 11일 ~ 12월 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