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6기 모집

2020.03.09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인스타그램, 유튜브 활용해 디지털 콘텐츠 기획·홍보 대학생 대외활동 '유대감' 6기 31일(화)까지 모집… 최종 합격자는 4월 발대식 참가 후 6개월간 활동
 
■ 매월 활동비 20만원 지원, 콘텐츠 기획/제작 실무 교육 및 멘토링, 최우수활동자·활동팀 별도 시상, 활동 종료 후 전원 공식 수료증 수여 등 혜택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 www.uplus.co.kr)는 기업 브랜드를 알리는 대학생 디지털 콘텐츠 기획·홍보 대외활동인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 서포터즈 '유대감' 6기를 31일(화)까지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유대감'은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 서포터즈'의 줄임말로 2017년 10월 1기를 시작으로 20대 목소리로 독창적 콘텐츠를 생산하며 꾸준히 진행 중이다. 유대감 활동인원은 LG유플러스의 차별화된 서비스 및 자유 주제를 소재로 SNS 콘텐츠를 제작해 ▲인스타그램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 ▲LG유플러스 공식 블로그 ▲유대감 공식 포스트 등을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지난 해 10월부터 올해 3월까지 6개월간 활동한 유대감 5기 18명은 LG유플러스 서비스와 기술 상식 및 트렌드, 청춘 라이프스타일 등을 소재로 동영상, 카드뉴스 등을 제작했다. 유대감 5기는 대학생의 통통 튀는 시각으로 콘텐츠 기획부터 제작까지 직접 참여해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25건의 영상 콘텐츠를 발행, 20대 공감을 이끌어냈다. 스마트시티와 인공지능(AI) 서비스 등 신기술 주제 카드뉴스를 발행해 네이버 메인에 4회 노출되는 성과를 달성하기도 했다.
 
유대감 6기는 국내 대학 재학생/휴학생/유학생 누구나 인스타그램 공개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지원 가능하다.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역량을 갖춘 대학생 혹은 영상 제작/촬영 경험이나 역량을 보유한 대학생을 우대한다. 모집 인원은 총 00명이다. 31일(화) 자정까지 LG유플러스 유대감 공식 포스트(https://post.naver.com/uplus_udaegam) 내 유대감 6기 모집 게시글을 참고해 네이버 폼 온라인 지원서(http://bit.ly/38lEmh1) 작성 후 사전미션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이후 4월 3일(금) 면접대상자 발표, 10일(금) 면접, 13일(월) 최종 합격자 발표가 이뤄진다. 최종 선정된 유대감 6기는 4월 17일(금) LG유플러스 용산 본사에서 진행되는 발대식에 참가한 뒤 10월까지 총 6개월간 활동한다. 면접과 발대식 일정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유대감 6기에게는 매월 활동비로 인당 20만원이 지급된다. 활동 기간 중 콘텐츠 기획/제작 실무 교육과 실무자 멘토링이 병행된다. LG유플러스 브랜드 행사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활동 종료 후에는 전원에게 공식 수료증을 수여하며, 최우수활동자와 활동팀에게는 별도 시상이 진행될 예정이다.
 
추가 문의는 유대감 운영사무국(02-6959-1764, uplus_udaegam@naver.com)을 통해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김희진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5기까지 활동한 유대감들은 빠르게 변하는 기술과 트렌드를 20대 대학생 청춘의 새로운 시각으로 신선한 콘텐츠 제작에 앞장서줬다"며 "6기 역시 콘텐츠 기획과 제작, 홍보에 관심 있는 열정 넘치는 대학생들의 많은 참여로 함께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이전글LG전자, '인공지능 DD세탁기' 트롬 씽큐 국내 출시
  • 다음글LG생활건강,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블루밍 스프링 에디션' 출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