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전자

LG전자, LG 스마트폰, 유튜브 채널 통한 온라인 마케팅 나선다

2020.03.10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유튜브 채널 '이십세들'과 손잡고 실속형 스마트폰 LG Q51 알리기 나서
□ 21일 LG Q51 리뷰 영상 올리고, 27일에는 LG Q51 라이브 방송도 진행
□ '이십세들', 주로 20대들의 생각을 공유하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 약 30만 명에 달해
 
■ 실속형 스마트폰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LG Q51을 쉽게 알리기 위해 준비
□ 31만 9천원의 합리적 가격에 대화면 디스플레이, 4,000mAh 대용량 배터리 담아
 
■ 신재혁 모바일마케팅담당 "LG Q51은 합리적 가격에 프리미엄급 성능을 탑재한 제품"이라며 "각 제품의 특성에 맞춘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강조
 
 
LG전자 (066570, www.lge.co.kr)가 유명 유튜브 채널 '이십세들'과 손잡고 실속형 스마트폰 'LG Q51' 온라인 마케팅에 나선다.
 
'이십세들'은 이름처럼 20대들의 솔직한 생각과 이야기를 공유하는 유튜브 채널로 구독자가 약 30만 명에 달한다. (youtube.com/이십세들)
 
LG전자와 '이십세들' 은 오는 21일 유튜브 채널에 LG Q51 리뷰 영상을 올리고, 27일에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제품을 소개하는 동시에 실시간 추첨을 통해 당첨자들에게 LG Q51 20대도 증정한다.
 
LG전자는 실속형 스마트폰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LG Q51의 다양한 기능을 쉽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LG Q51은 31만 9천원의 합리적 가격에 6.5인치 크기 풀비전(FullVision) 디스플레이, 전/후면 4개의 카메라, 4,000mAh 대용량 배터리, 최대 7.1채널 'DTS:X' 입체음향, 상/하 스테레오 스피커 등 프리미엄 제품의 성능을 그대로 이어받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지난달 26일 국내 시장에서 출시된 후, 온라인상에서 '가성비 끝판왕 스마트폰' 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LG 스마트폰은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LG전자는 지난달 'LG 모바일과 함께 한 행복한 순간'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 바 있다.
 
LG전자 신재혁 모바일마케팅담당은 "LG Q51은 합리적 가격에 프리미엄급 성능을 탑재한 제품"이라며 "각 제품의 특성에 맞춘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이전글LG생활건강, 궁중의 봄 풍경 담은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출시
  • 다음글LG유플러스-포테닛, 2021년 '5G 스마트 항만' 선보인다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