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헬로tv 아이들나라와 함께 하는 똑똑한 TV 홈스쿨링 캠페인' 진행
2020.04.01■ 헬로tv와 SNS에 캠페인 영상 공개 ... 아이들나라 100% 활용법 소개
■ 아이들나라 이용자 대상 '7일의 기적' 이벤트 진행 ... 고급 유아용 책상·의자 세트 증정
헬로tv가 건강하고 똑똑한 홈스쿨링을 돕는 'TV가정교사'로 변신했다. 코로나19로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올바른 아이 교육과 놀이 방법을 고민하는 부모들을 위해 LG헬로비전이 특별 캠페인을 펼친다.
LG헬로비전(www.lghellovision.net)이 아이의 올바른 TV 시청을 돕고 부모의 양육 부담을 덜기 위해 '헬로tv 아이들나라와 함께 하는 똑똑한 TV 홈스쿨링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수) 밝혔다. 어린이집·유치원 개원 연기로 가정 내 교육·놀이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헬로tv 아이들나라의 다양한 키즈 콘텐츠를 더욱 알차고 건강하게 즐기도록 지원한다.
LG헬로비전은 헬로tv 홈 메뉴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총 4개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부모안심 편과 △아이시청 편은 아이들나라 시청 이력 관리, 시청 시간·횟수·채널 제한, 시력보호 기능을 상세하게 안내한다. 해당 설정으로 부모와 아이가 유익하고 계획적으로 TV 홈스쿨링을 실천할 수 있음을 강조했다.
똑똑한 홈스쿨링을 원하는 부모를 위해 아이들나라 교육 콘텐츠 100% 활용법도 제시한다. △독서습관 편은 아이들나라의 '웅진북클럽TV', '책 읽어주는 TV' 서비스를 통해 아이의 성향에 맞는 건강한 독서습관을 길러주는 방법을 소개한다. △영어학습 편은 '영어유치원' 메뉴로 레벨 테스트를 진행하고 맞춤형 프리미엄 영어 교육 콘텐츠를 알차게 활용하는 팁을 제공한다.
LG헬로비전은 이번 캠페인과 함께 헬로tv 이용자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7일의 기적' 이벤트도 마련했다. 3월 30일부터 4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7일 이상 헬로tv에서 아이들나라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 중 30명을 추첨해 가정학습에 필요한 15만 원 상당의 유아용 시디즈 아띠 책상·의자세트를 선물한다.
또한 이벤트 응모자 전원에 헬로tv 코인 5천 포인트를 증정한다. 헬로tv코인은 헬로tv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로 영화·드라마 VOD, 아이들나라의 일부 유료 콘텐츠 시청 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아이들나라는 지난 2일 헬로tv에 적용된 이후 이용자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자녀 교육에 관심 많은 3040 세대와 손자·손녀를 둔 60대 가입자의 이용률 증가세에 힘입어, 서비스 론칭 한 달 만에 10만 명에 가까운 이용자 수를 기록했다.
특히 최근 개원 연기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TV를 통해 양질의 키즈 콘텐츠를 소비하려는 수요도 증가한 것으로 파악된다. LG헬로비전은 아이들나라를 론칭하며 무료 키즈 콘텐츠 비중을 30%까지 대폭 확대한 바 있다.
윤원규 LG헬로비전 홈상품기획팀장은 "이번 캠페인은 헬로tv 고객들이 아이들나라의 다양한 서비스를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 한편, 케이블TV 기반의 키즈 교육·놀이 문화의 질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아이들나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헬로비전 홈페이지(www.lghellovision.net) 또는 대표 전화(1855-1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