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Z맘대로 맞혀봐' 고주파 사운드 SNS 이벤트 화제

2020.06.29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Z세대만 들을 수 있는 고주파 사운드 활용 SNS 이벤트 진행하며 60만회 이상 조회, 5천명 이상 참여 기록
 
■ 추가 이벤트 7월 3일(금)부터 진행… 아이폰 SE 증정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 www.uplus.co.kr)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진행한 고주파 소리 활용 '틴 버즈(Teen Buzz)' 이벤트 'Z맘대로 맞혀봐'가 60만회 이상 조회를 기록하며 화제가 됐다고 29일 밝혔다.
 
틴 버즈는 10, 20대만 들을 수 있는 고주파 소리를 의미한다. 정답을 알려주지만 10대와 20대만 들을 수 있다. 답을 들려줘도 알아낼 수 없어 SNS에서는 '역대급 불친절한 이벤트'라는 별명이 붙기도 했다.
 
'Z맘대로 맞혀봐'는 SNS를 통한 소통이 자유로운 Z세대를 타깃으로 5월 20일부터 27일까지, 6월 3일부터 11일까지 총 17일간 LG유플러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진행됐다. 차별화된 재미와 Z세대가 선호하는 아이폰 SE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5천명 이상이 참여하는 등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기발하고 신박하다", "Z맘대로처럼 이벤트도 Z(지)맘대로네",  "역대급 불친절 이벤트지만 나는 들린다" 등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LG유플러스는 'Z맘대로 맞혀봐' 이벤트가 Z세대 이목을 끌며 추가 이벤트를 7월 3일(금)부터 13일(월)까지 진행한다. 참여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아이폰 SE(1대)를 제공한다.
 
LG유플러스 김희진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장은 "디지털 네이티브 Z세대 타깃 'Z맘대로' 캠페인을 선보이며 Z세대가 흥미를 느끼며 참여할 수 있는 독특한 이벤트를 고민했다"며 "톡톡 튀는 Z세대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아이폰 SE와 함께 형식에 구애 받지 않고 콘텐츠 소비를 즐기는 Z세대의 특성을 고려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공식 온라인몰 U+Shop을 통해 가입 가능한 월 4만원대 'LTE 다이렉트' 요금제는 데이터를 마음껏 사용하수 있고, Z세대들이 좋아하는 동영상, 웹툰 등 콘텐츠도 함께 이용하도록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체험권과 네이버 웹툰 쿠키 등을 제공한다.

  • 이전글해태htb, '아티제' 풍미 그대로…리치블랙커피·얼그레이 티라떼 출시
  • 다음글LG전자, LG 벨벳, 해외서 이어지는 '好評'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