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클렌징 2종' 출시
2020.07.07■ 포인트 메이크업은 물론, 피지와 각질,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클렌징
■ 스킨케어 성분 함유로 피부땅김없이 촉촉하고 부드럽게 마무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럭셔리 라인 로시크숨마에서 무더위와 마스크착용으로 지친 피부의 럭셔리 클렌징을 위한 '젤-투-오일 클렌저'와 '엘릭서 폼 클렌저'를 새롭게 선보였다.
'로시크숨마 젤-투-오일 클렌저'는 흘러 내리지 않아 편리한 젤 타입의 클렌징 오일로, 포인트 메이크업은 물론 피지와 각질, 미세먼지까지* 한번에 세정해주는 첫 단계 클렌징 제품이다.
황금빛 젤 제형을 부드럽게 문지르면 순식간에 고보습 오일로 변하며 노폐물을 닦아주고, 마치 스파에서 케어를 받은 듯 마사지 효과를 전달한다. 또한 로시크숨마만의 스킨 케어 성분을 함유, 땅김없이 촉촉하면서도 매끈하게 마무리해준다.
한편, 풍성한 거품으로 세안 후에도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만 남기는 '로시크숨마 엘릭서 폼 클렌저'도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출시해 럭셔리 클렌징 라인을 강화시켰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은 찌는 듯한 더위와 에어컨 바람, 하루 종일 착용해야하는 마스크 등으로 어느 시즌보다 클렌징이 중요한 시기"라며 "젤-투 오일 클렌저와 엘릭서 폼 클렌저를 함께 사용하면 피부 땅김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만 남는 거의 완벽에 가까운 클렌징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대체 미세먼지 세정테스트 완료-연구기관: 엘리드, 연구기간: 20년 4월 21일-22일, 연구대상: 성인여성 20명
제품정보
로시크숨마 젤-투-오일 클렌저/ 150ml, 65,000원대
로시크숨마 엘릭서 폼 클렌저/ 150ml, 65,000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