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클렌징 2종' 출시

2020.07.07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포인트 메이크업은 물론, 피지와 각질,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클렌징
 
■ 스킨케어 성분 함유로 피부땅김없이 촉촉하고 부드럽게 마무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럭셔리 라인 로시크숨마에서 무더위와 마스크착용으로 지친 피부의 럭셔리 클렌징을 위한 '젤-투-오일 클렌저'와 '엘릭서 폼 클렌저'를 새롭게 선보였다.
 
'로시크숨마 젤-투-오일 클렌저'는 흘러 내리지 않아 편리한 젤 타입의 클렌징 오일로, 포인트 메이크업은 물론 피지와 각질, 미세먼지까지* 한번에 세정해주는 첫 단계 클렌징 제품이다.
 
황금빛 젤 제형을 부드럽게 문지르면 순식간에 고보습 오일로 변하며 노폐물을 닦아주고, 마치 스파에서 케어를 받은 듯 마사지 효과를 전달한다. 또한 로시크숨마만의 스킨 케어 성분을 함유, 땅김없이 촉촉하면서도 매끈하게 마무리해준다.
 
한편, 풍성한 거품으로 세안 후에도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만 남기는 '로시크숨마 엘릭서 폼 클렌저'도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출시해 럭셔리 클렌징 라인을 강화시켰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은 찌는 듯한 더위와 에어컨 바람, 하루 종일 착용해야하는 마스크 등으로 어느 시즌보다 클렌징이 중요한 시기"라며 "젤-투 오일 클렌저와 엘릭서 폼 클렌저를 함께 사용하면 피부 땅김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만 남는 거의 완벽에 가까운 클렌징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대체 미세먼지 세정테스트 완료-연구기관: 엘리드, 연구기간: 20년 4월 21일-22일, 연구대상: 성인여성 20명
 
 
제품정보

로시크숨마 젤-투-오일 클렌저/ 150ml, 65,000원대
로시크숨마 엘릭서 폼 클렌저/ 150ml, 65,000원대

  • 이전글LG전자, 2020년 2분기 잠정실적 발표
  • 다음글LG화학-GS칼텍스, 빅데이터 활용해 전기차 배터리 특화 서비스 개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