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해태htb

해태htb, 진짜 딸기가 씹히는 과일음료 '딸기 봉봉' 출시

2020.08.07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제철이 아니여도 맛있게" 상큼한 딸기 알갱이가 쏘옥
 
 
LG생활건강의 자회사인 해태htb는 진짜 딸기 알갱이가 들어간 과일음료인 ‘딸기 봉봉’을 새롭게 선보였다. 제철에 상관없이 상큼한 딸기 알갱이의 씹는 재미와 달콤한 딸기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태htb는 과일 알갱이 음료의 원조 브랜드 봉봉에서 '딸기 봉봉'을 출시했다. 지난해 1월 '복숭아 봉봉'에 이어 1년 6개월여만에 선보인 신제품이다.
 
딸기 봉봉은 과육의 식감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진짜 딸기를 잘게 썰어 넣어 상큼한 딸기 알갱이를 씹어 먹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제철이 아니면 맛보기 힘든 딸기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핑크색 캔 패키지에는 상큼한 딸기의 이미지에 뉴트로 감성을 담았다. 해태htb 관계자는 "1981년첫 선을 보인 봉봉은 3050세대에게는 추억의 음료로, 1020세대에게는 알갱이의 씹는 재미를 주는 음료"라면서 "딸기 봉봉은 마시는 즐거움과 함께 딸기 알갱이의 독특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봉봉 브랜드는 지난해 GS25, 세븐일레븐 등 주요 편의점에서 과일음료 판매량 2위를 기록하는 등 뉴트로(복고를 새롭게 즐기는 경향) 열풍을 타고 옛 명성을 되찾고 있다.
 
 
제품 정보
해태htb 딸기 봉봉 340ml 1,200원(편의점 소비자 가격 기준)

  • 이전글LG전자, 엔제리너스 1인석에 'LG 퓨리케어 미니' 있다
  • 다음글LG헬로비전, 2020년 2분기 경영실적 발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