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전자

LG전자, LG 윙(LG Wing), 인기 아이돌 슈퍼엠(SuperM) 뮤직비디오 '씬스틸러'로 등장

2020.10.13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전자, LG 윙(LG Wing), 인기 아이돌 슈퍼엠(SuperM) 뮤직비디오 '씬스틸러'로 등장_이미지_3CLICK
LG전자, LG 윙(LG Wing), 인기 아이돌 슈퍼엠(SuperM) 뮤직비디오 '씬스틸러'로 등장_이미지_1CLICK
LG전자, LG 윙(LG Wing), 인기 아이돌 슈퍼엠(SuperM) 뮤직비디오 '씬스틸러'로 등장_이미지_2CLICK
LG전자, LG 윙(LG Wing), 인기 아이돌 슈퍼엠(SuperM) 뮤직비디오 '씬스틸러'로 등장_이미지_3CLICK
LG전자, LG 윙(LG Wing), 인기 아이돌 슈퍼엠(SuperM) 뮤직비디오 '씬스틸러'로 등장_이미지_1CLICK

■ LG전자, 유튜브 채널 활용 신제품 마케팅 나서
□ 슈퍼엠 정규 1집 One(Monster & Infinity) 뮤직비디오에 LG 윙 등장
□ 영상 초반과 후반에 스위블 모드 선보여
□ LG 스마트폰 언택트 마케팅 집중... 올해 출시한 프리미엄부터 실속형까지 온라인 공개
 
■ LG 윙, 숨겨진 세컨드 스크린을 활용한 사용자 경험(UX) 확장
□ 익숙한 바 (Bar) 타입 편의성에, 스위블 모드 추가... 전에 없던 사용자 경험 제시
 
■ LG전자 신재혁 모바일마케팅담당 "LG 윙은 기존 스마트폰의 익숙함에 스위블 모드라는 세상에 없던 사용자 경험을 더한 제품이다"라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LG 윙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
 
 
LG전자 (066570, www.lge.co.kr)가 유튜브 채널을 활용해 전략 스마트폰 LG 윙(LG Wing) 마케팅에 나섰다. MZ 세대 유튜브 이용자 증가 트렌드를 반영한 전략이다.
 
지난달 25일에 공개된 슈퍼엠의 정규 1집 타이틀곡 'One (Monster & Infinity)' 뮤직비디오에 LG전자 전략 스마트폰 LG 윙이 등장한다. 해당 영상은 공개 후 현재까지 1600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뮤직비디오 영상 초반 슈퍼엠 멤버 태용이 LG 윙의 스위블 모드(Swivel Mode)를 활용해 지도를 확인한다. 영상 후반에는 태민이 LG 윙을 통해 의문의 심벌을 제시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도 한다.
 
LG전자는 이번 슈퍼엠 뮤직비디오를 통해 LG 윙의 차별화된 폼팩터와 뛰어난 멀티 태스킹 성능이 보다 많은 글로벌 소비자에게 알려지길 기대하고 있다.
 
한편 LG전자는 온라인을 활용한 LG 스마트폰 언택트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 대표적인 사례가 LG 윙 공개다. LG 윙 공개 관련 동영상은 현재까지 전 세계 커뮤니티를 통해 지속 확산되고 있다. 또 올해 국내외에서 선보인 LG 벨벳 등 프리미엄부터 실속형까지 다양한 신제품을 온라인으로 공개한 바 있다.
 
'LG 윙' 은 사용자들에게 익숙한 바(Bar) 타입 스마트폰의 편의성에, '스위블 모드'로 기존과 완전히 다른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더한 제품이다.
 
LG전자는 지난 6일 국내 이통 3사와 자급제 채널을 통해 LG 윙을 출시했다. 출고가는 109만 8900원이다. 이는 지금까지 국내 시장에 출시된 '이형(異形) 스마트폰' 가운데 가장 낮은 수준이다.
 
LG전자 신재혁 모바일마케팅담당은 "LG 윙은 기존 스마트폰의 익숙함에 스위블 모드라는 세상에 없던 사용자 경험을 더한 제품이다"라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LG 윙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슈퍼엠은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인 샤이니 태민, 엑소 백현과 카이, NCT127 태용과 마크, WayV 루카스 등의 멤버들이 뭉쳐 지난해 10월 월드와이드 데뷔한 연합팀이다. 데뷔 앨범 'SuperM'은 '아시아 가수 데뷔 앨범으로는 처음으로 빌보드 200차트 1위'에 올랐다. 또 최근 발매한 정규 1집도 빌보드 200차트 2 위에 오르는 쾌거를 거두기도 했다.

  • 이전글LG전자,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 LG 코드제로 M9 씽큐 광고 잇따라 1,000만뷰 인기몰이
  • 다음글LG유플러스-경찰청, '지문등 사전등록' 장려 캠페인 진행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