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전자

LG전자, F1 드라이버 루이스 해밀턴과 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알린다

2020.10.15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LG 시그니처 브랜드 앰버서더로 '루이스 해밀턴' 선정
□ 영국 국적의 현역 최고 F1 드라이버
□ 예술적 감각 뛰어나 패션브랜드와 협업하고, 사회문제 해결에도 적극 참여

■ 앰버서더들과 함께 밀레니얼 세대에 LG 시그니처의 핵심 가치 알려
□ F1 드라이버 루이스 해밀턴은 '압도적인 기술력'
□ 유명 발레리나 미스티 코플랜드는 '정제된 디자인'
□ 패션 분야 인플루언서 올리비아 팔레르모는 '직관적인 사용성'
 
■ 루이스 해밀턴 "LG 시그니처는 현대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진화하는 첨단 기술을 구현해 놓은 작품으로, 내가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늘 세계 최고를 향해 노력하는 것과 근본적인 지향점이 같다"
 
■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김진홍 전무 "영향력 있는 브랜드 앰버서더와 함께 밀레니얼 세대에게 LG 시그니처의 핵심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도록 프리미엄 마케팅을 펼칠 것"

 
 
LG전자 (066570, www.lge.co.kr)가 세계적인 F1(포뮬러원) 드라이버 루이스 해밀턴(Lewis Hamilton) 을 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LG SIGNATURE)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루이스 해밀턴은 영국 국적의 현역 최고 F1 드라이버다. 현재까지 월드 챔피언을 6번 차지했다. 한 번 더 챔피언에 오르면 세계 최다 기록과 타이를 이루게 된다.
 
그는 F1 드라이버로서 활약할 뿐 아니라 타미힐피거, 푸마 등 유명 패션브랜드와 협업하며 예술적 감각과 개성을 드러내고 있다. 또 환경 문제, 인권 문제 등을 해결하기 위한 사회운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팬들과도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인스타그램의 팔로워 수는 2천만 명이 넘는다.
 
LG전자는 루이스 해밀턴과 함께 LG 시그니처의 압도적인 기술력을 강조하는 디지털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우승을 위한 그의 열정과 노력이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하는 LG 시그니처의 지향점과 조화를 이룬다는 것을 보여줄 예정이다.
 
LG전자는 주요 소비층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LG 시그니처의 핵심 가치를 알리기 위해 스포츠, 예술, 라이프스타일 분야를 대표하는 인플루언서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해 협업하고 있다.
 
앞서 선정된 앰버서더인 유명 발레단 아메리칸발레시어터(American Ballet Theater)의 수석 발레리나 미스티 코플랜드 (Misty Copeland) 는 LG 시그니처의 정제된 디자인을, 패션 분야의 글로벌 인플루언서 올리비아 팔레르모(Olivia Palermo) 는 LG 시그니처의 직관적인 사용성을 알리고 있다.
 
루이스 해밀턴은 "LG 시그니처는 현대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진화하는 첨단 기술을 구현해 놓은 작품으로, 내가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늘 세계 최고를 향해 노력하는 것과 근본적인 지향점이 같다"고 말했다.
 
또 그는 "올레드 TV 의 선명하고 섬세한 표현력은 나의 경험을 완전히 바꿔놓았다"며 "그것은 진정한 엔터테인먼트의 미래" 라고 극찬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김진홍 전무는 "영향력 있는 브랜드 앰버서더와 함께 밀레니얼 세대에게 LG 시그니처의 핵심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도록 프리미엄 마케팅을 펼칠 것" 이라고 말했다.

  • 이전글LG유플러스, 입소문 타고 강남 명소된 '일상비일상의틈' 공개
  • 다음글LG CNS, 10대 AI 서비스를 한눈에... 'AI 서비스 플랫폼' 출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