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포인트 제한 없앤 LG유플러스 'U+멤버십', 스타브랜드 2년 연속 수상
2020.12.11■ 구·신 멤버십 제도 및 등급 상관없이 모든 가입자 대상 멤버십 포인트 무제한 제공키로
■ '나만의 콕' 서비스 ▲라이프콕 ▲영화콕 등 2종으로 간편화… 네이버 플러스멤버십 등 혜택 폭 확대
■ 5년, 7년, 10년 이상의 모바일 장기 가입자 대상 선물도
LG유플러스는 올해 1월 1일부터 전 등급에 멤버십 포인트를 무제한 제공하는 방식으로 'U+멤버십' 포인트를 개편했다. 기존에 등급별로 차등 지급해오던 멤버십 포인트를 구·신 멤버십 제도와 등급 상관없이 모든 가입자 대상으로 무제한 제공키로 했다. 이에 따라 고객은 다양한 제휴처에서 포인트 상관없이 마음껏 혜택을 받아왔다.
또한 LG유플러스는 신 멤버십 VIP+ 및 VVIP+, 구 멤버십 VIP 및 VVIP를 대상으로 선보인 '나만의 콕' 서비스의 편의성도 한층 높였다. '나만의 콕'은 멤버십 기본 혜택 외에 제공되는 추가 서비스다. '콕'별 통합 월 1회, 연간 12회 이용이 가능하다.
기존 ▲푸드콕 ▲쇼핑콕 ▲교통&레저콕 ▲데이터선물콕 등 4종이 '라이프콕'으로 통합돼 현재는 ▲라이프콕 ▲영화콕 등 2종으로 간편화됐다. 작년까지는 한 가지 카테고리만 선정한 후 해당 카테고리 내 주어지는 혜택을 선택해야 했지만, 올해부터는 '라이프콕' 하나로 기존 4가지 카테고리의 제휴사에서 원하는 혜택을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게 됐다.
'라이프콕' 내 혜택도 강화됐다. 기존의 폴바셋, 할리스커피, 엔제리너스에서 커피 1회 무료 이외에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1개월 무료, 롭스 15% 할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40% 할인 등이 새롭게 추가됨은 물론, 기존 제휴사인 LG생활건강샵, LG전자샵은 각각 1,000원씩 추가 할인돼 총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상반기 및 하반기 1회씩 연간 총 2회 영화콕과 라이프콕 간의 변경도 가능하다. 예를 들어 상반기에 블록버스터 영화가 대거 개봉을 앞두고 있다면 라이프콕 혜택을 이용하던 고객은 영화콕으로 변경해 영화예매 혜택을 월 1회씩 받다가 하반기에 다시 라이프콕 혜택을 받고 싶은 경우 재변경할 수 있다.
7월부터는 5년, 7년, 10년 이상 모바일 장기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선물과 제휴사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U+멤버십 장기고객 감사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매년 6월 30일을 기준으로 U+모바일을 5년, 7년, 10년 이상 이용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요금기획담당 이현승 담당은 앞으로도 U+멤버십 고객님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방면으로 혜택을 제공할 것을 검토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