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스타필드 고양점에 'LG Z:IN 인테리어' 매장 입점
2021.02.04■ 주요 인테리어 제품 자재 라이브러리부터 이를 적용한 실제 주거공간까지 총 798m²(250여평) 규모로 구성, 최적의 인테리어 솔루션 제공
□ 자재부터 가전, 가구까지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는 공간으로 최적화
■ 홈오피스·홈트레이닝룸·홈카페를 비롯해 연령대별 아이방 및 펫(Pet)존 등의 차별화된 공간은 쇼핑객들의 큰 관심 받을 것 기대
■ 향후 대형 가전마트, 백화점, 쇼핑몰 등으로 입점 확대해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 높인 인테리어 B2C 유통채널 혁신 지속 추진해 나갈 것
LG하우시스가 복합쇼핑몰 스타필드에 인테리어 매장을 입점하며 B2C(기업과 소비자간 거래) 유통채널 혁신을 가속화 하고 있다.
이와 관련, LG하우시스는 4일 스타필드 고양점에 연면적 798m²(250여평) 규모의 'LG Z:IN(LG지인)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스타필드 고양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타필드 고양점은 패션·가구·가전 등 500여개의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해 있을 뿐만 아니라 영화·스포츠가 결합된 체험시설을 갖춘 수도권 서북부 상권에서 가장 큰 규모의 복합쇼핑몰이다.
'LG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스타필드 고양 전시장'은 창호·바닥재· 벽지·주방·욕실·도어·인조대리석 등 주요 인테리어 제품 라이브러리부터 이를 적용한 실제 주거공간까지 최적의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매장으로 구성됐다.
LG하우시스 제품으로 구성한 침실, 거실, 주방, 욕실, 아이방 등의 공간 별 인테리어를 살펴 본 후 바로 자재 라이브러리 존에서 제품별 특장점을 확인해 볼 수 있도록 고객의 구매 편의성을 높인 점이 전시장의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LG하우시스의 인테리어 제품뿐만 아니라 냉장고·인덕션·식기세척기·세탁기·TV 등 LG전자 가전제품, 일룸의 다양한 가구까지 연계되어 구성되어 있어 집을 새로 꾸밀때 필요한 제품들을 원스톱(One-Stop)으로 쇼핑할 수 있는 공간으로 최적화 되어있다.
이와 함께 최근 집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새롭게 조명받고 있는 홈오피스·홈트레이닝룸·홈카페를 비롯해 연령대별 아이방 및 펫(Pet)존 등의 차별화된 공간은 쇼핑객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LG하우시스는 LG전자 베스트샵, 롯데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이마트-일렉트로마트 등 대형 가전마트에 인테리어 매장을 입점하고 있는 것을 비롯해 가구회사 일룸과의 교차 입점까지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인 판매망 확보를 계속 추진해 나가고 있다.
LG하우시스 인테리어.마케팅담당 김희선 상무는 "이제 인테리어 시공 사례 사진 몇 장과 제품 샘플북만으로 목돈이 드는 인테리어 공사를 결정하는 시대는 지났다"며,
"앞으로도 대형 가전마트, 백화점, 복합쇼핑몰 등으로 입점을 확대해 어렵고 복잡한 인테리어 쇼핑이 편리하고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도록 하는 B2C 유통채널 혁신을 지속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