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여름 네일 제안 '코드 네일 비비드 코드' 컬렉션 출시

2013.05.27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생활건강은 강렬한 보색 대비가 눈길을 사로잡는 여름 네일 캠페인 ‘코드 네일 비비드 코드(Vivid Code)’ 컬렉션을 제안한다.

‘비비드 코드’는 LG생활건강이 지난 15일 첫 론칭한 ‘코드(CODE) 네일’의 첫 번 째 컬렉션으로, 손의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철 화려하면서도 깔끔한 손톱을 연출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특히 눈길을 사로잡는 2가지 보색 컬러를 사용하고 격자 무늬 등 화려한 패턴이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비비드 코드 PG’는 핑크와 그린 네일 컬러를 격자무늬로 발라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며, ‘비비드 코드 ON’은 오렌지와 네이비 네일 컬러의 사각무늬 패턴으로 개성 있는 손톱을 만들어 준다. 또 ‘비비드 코드 YB’는 옐로와 블루 컬러를 독특한 블록 패턴으로 활용해 선명하고 시원한 느낌을 준다.

LG생활건강은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셀프 네일을 즐길 수 있도록, 오는 29일 자사 캐시캣(www.cathycat.com)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 정보 및 자세한 사용 방법을 담은 동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지난 16일 네일 스페셜리스트 및 연구진과 공동개발을 통해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코드(CODE) 네일’을 론칭한 바 있으며, 멀티 브랜드숍 ‘보떼’를 통해 판매하고 있다.
  • 이전글LG 21:9 모니터, 유럽서 최고 제품 등극
  • 다음글LG유플러스, 전국 야구장에 멀티 캐리어 제공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