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천만 개 돌파"

2021.10.01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2010년 출시 이후 보습 폭탄 크림 2종 누적 판매량 천만 개 돌파
 
■ 브랜드의 클린뷰티 철학을 전하고자 지속가능한 클린뷰티 패키지로 리뉴얼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빌리프의 대표 제품인 폭탄크림 2종, 보습폭탄™ 크림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과 수분폭탄™ 크림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의 판매량 천만 개 돌파를 기념하며, 클린 뷰티 패키지로 리뉴얼 출시한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2010년 8월 브랜드 런칭과 함께 보습 폭탄 크림 2종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과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을 선보였고, 이 제품들은 지난 10년 동안 누적 판매량이 천만 개를 돌파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6시간 촉촉함이 유지1되는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은 스페인 타베르나스 사막의 건조한 기후에서도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 효과를 입증2받은 보습폭탄™ 크림이다. 10겹의 피부까지 보습이 도달하는 보습 파워3는 물론 보습 허브로 알려진 컴프리 리프를 함유한 생크림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편안함을 선사한다.
 
1. 인체적용시험 진행 완료, 대상: 여성 30명 / 기간: 21.04.26-21.05.21 / 기관: ㈜엘리드
2. 성인 20명 대상 인체적용시험 결과 (타베르나스 사막의 날씨 조건(온도: 27.45±6.79℃, 습도: 26.59±4.14℃)에서
6시간 수분 지속) / 기간: 2016.12.05-2016.12.13 / 기관: ㈜더마프로
3. 10겹 피부 보습 변화율 인체적용시험 진행 완료, 대상: 여성 33명(23~58세) / 기간: 21.06.14-21.06.18 / 기관: ㈜글로벌의학연구센터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은 상쾌하게 발리며 폭발적인 수분감을 선사하는 수분폭탄™ 크림이다. 보습 허브인 레이디즈 맨틀 성분이 함유된 블루빛 젤 제형이 변덕스러운 영국 런던의 날씨에서도 피부 수분을 유지해주는 것을 입증받은 제품4으로, 피부 수분 레벨을 70% 이상5 끌어올리며 사용할수록 피부 수분이 자라는 보습 연속 성장 효과6를 입증 받아 피부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케어한다.
 
4. 성인 20명 대상 인체적용시험 결과 (런던의 4가지 온·습도 조건 / 2015년 일 최저 습도를 기록한 1일 기준) /
기간: 2016.11.28-2016.12.05 / 기관: ㈜더마프로
5. 도포 3시간 후 무도포 대비 보습 개선율 비교 인체적용시험 진행 완료, 대상: 성인 여성 30명 /
기간: 21.04.26-21.05.21 / 기관: ㈜엘리드
6. 보습 연속 성장 효과 평가 인체적용시험 진행 완료, 대상: 성인 여성 33명(23~58세) /
기간: 21.06.14-21.06.18 / 기관: ㈜글로벌의학연구센터
 
빌리프는 LG생활건강의 ESG 경영 핵심인 환경 경영을 적극 실천하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클린뷰티 가치를 실현하고자 폭탄 크림 2종의 패키지를 리뉴얼 출시한다. 지속가능성을 위해 FSC 인증을 받은 종이를 패키지에 적용한 것은 물론 재활용이 보다 용이한 단일플라스틱을 용기에 적용해 지구와 자연을 위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전하고자 한다.
 
제품 상세정보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50ml / 4만 8천원대
빌리프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50ml / 4만 8천원대

  • 이전글LG, 구광모 대표, "재무지표 목표가 사업 목적 돼서는 안돼", "첫 시작부터 고객 가치에서 출발해야"
  • 다음글LG트윈스, '선수 캐릭터 에디션 상품' 출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