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농·어가 돕기 위해 ‘U+로드 온라인장터’ 개장

2021.10.26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전국 농어민 위한 비대면 판로 개척 및 판매 활성화, 내달 26일까지 10종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제공
 
■ 온라인장터 수익의 20% 해당 액수만큼 ‘농어촌상생협력기금’에 기부 예정

 
 
지난 23일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율이 앞서 정부가 제시했던 ‘일상회복 전환 기준’인 70%를 넘기면서, 정부는 내달 초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 시행 준비에 나섰다. LG유플러스는 코로나19로 멈춰졌던 사회가 정상화되는 시점에 그간 어려움을 겪었던 농·어가의 경영 정상화도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 www.uplus.co.kr)는 오는 27일부터 내달 26일까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농·어민들을 돕는 농어촌 상생 프로젝트 ‘U+로드 온라인장터’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U+로드 온라인장터’는 ‘18년부터 골목상권에 활기를 불어넣고자 마련된 ‘U+로드’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LG유플러스는 서울시가 지역 중소농을 돕고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세운 매장 ‘상생상회’와 손잡고, 전국 농·어민들에게 비대면 판로를 개척하고 판매를 활성화하고자 온라인장터를 운영한다.
 
LG유플러스는 10월 27일부터 11월 26일까지 U+로드 온라인장터를 개장하고, 우수한 국내 지역별 농수산 특산물을 기존 대비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10월 27일부터 11월 17일까지 매주 월·수·금요일 오전 11시에 새 품목을 오픈, 총 10가지 농수산 상품을 판매한다. 품목별 4,000개 한정수량으로 선착순 판매되며, 매진되지 않은 남은 수량은 11월 26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상생상회와 지속 협업해 온 CJ제일제당이 LG유플러스의 지역 농어민 상생에 동참하고자 10월 29일(금) 오픈되는 ‘영덕 과메기’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인 ‘해찬들 초고추장 500g’을 지원키로 했다.
 
LG유플러스는 고객이 U+로드 온라인 장터에서 쓴 금액의 20%를 별도 재원으로 마련해 ‘농어촌 상생 협력기금’에 기부하며, 이는 농어촌 관련 사회공헌 사업을 위해 사용된다.
 
만 14세 이상 U+모바일 고객이면 누구나 LG유플러스의 커머스 플랫폼 ‘U+콕(kok.uplus.co.kr)’에서 온라인장터를 이용할 수 있다. 개장 일정과 판매 상품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U+콕 또는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석주 LG유플러스 로열티서비스팀장은 “내달 초 단계적 일상회복 시행과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어왔던 국내 농어민들의 삶도 ‘U+로드 온라인장터’를 통해 보다 빠르게 회복될 수 있길 바란다”며, “‘착한 소비'에 관심을 갖고 동참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할 것”에게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올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연간 프로젝트 ‘땡큐플러스(Thank U+)’를 운영하고 있다. 매월 응모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필굿(FeelGood)’, 고객을 초청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공감릴레이’, 농어촌 상생 프로젝트 ‘U+로드’로 구성되어 있다.

  • 이전글LG유플러스, 숙명여대 축제 ‘청파제’ 메타버스 캠퍼스에서 열린다
  • 다음글LG화학, 3분기 경영실적 발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