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LG 시그니처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개막
2021.11.03■ 이달 4일부터 7일까지 파주 서원밸리 CC 서 열려
□ 2021 KPGA 코리안투어 시즌 마지막 대회
□ 총 상금은 지난해보다 2억 원 늘린 12억 원 규모
□ 저소득층 가정 지원 위해 올레드 TV 기부 이벤트 진행
■ 超프리미엄 LG 시그니처 브랜드 마케팅 강화
□ 2017 년부터 세계 5 대 메이저 여자골프대회 ‘아문디에비앙챔피언십’ 공식 후원
□ 고진영, 박성현 등 세계 정상급 프로 골퍼 후원
■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박경아 상무 “LG 시그니처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이 올해 KPGA 코리안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하게 돼 영광” 이라며 “골프팬을 포함한 많은 고객에게 LG 시그니처의 프리미엄 가치를 소개하는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 펼치겠다”
LG전자 (066570, www.lge.co.kr) 가 주최하는 올해 KPGA(한국프로골프협회) 마지막 대회인 ‘LG 시그니처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LG SIGNATURE Players Championship)’ 이 오는 4일 막을 올린다.
LG전자는 개막을 하루 앞둔 3일 공식 포토콜 (Photo Call)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올 시즌 열린 KPGA 코리안투어 대회에서 우승을 거둔 선수들이 참석했다.
올해로 2 회째를 맞는 LG 시그니처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은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파주 서원밸리 CC 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국내외 70 여 명의 선수가 참가하고 총 상금은 12억 원 규모다. LG전자는 이번 대회가 2021 KPGA 코리안투어의 마지막 대회여서 골프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점을 감안해 지난해보다 상금 규모를 2억 원 늘렸다.
LG전자는 이번 대회에서 저소득층 가정을 지원하기 위해 기부 이벤트를 마련했다. 출전 선수의 티샷이 대회 코스 11 번 홀에 조성된 LG 시그니처 존에 안착하면 해당 선수와 LG전자 명의로 LG 올레드 TV 를 최대 10 대까지 기부하게 된다. 기부 물품은 국제구호개발 NGO 인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지역아동센터와 학대피해아동쉼터에 전달될 예정이다.
앞서 LG전자는 메이저 골프대회와 세계 정상급 프로 골퍼를 후원하며 超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 의 프리미엄 마케팅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2017 년부터 세계 5 대 메이저 여자골프대회인 ‘아문디에비앙챔피언십 (The Amundi Evian Championship)’ 을 공식 후원해오고 있다. 이와 더불어 고진영, 박성현 등 세계적인 선수를 후원하며 최고를 지향하는 LG 시그니처의 가치를 알리고 있다. 두 선수는 LG 시그니처 로고가 표기된 상의를 착용하고 국내외 경기에 나서고 있다.
LG전자는 골프 열기가 높아지는 추세에 맞춰 많은 골프 애호가들에게 LG 시그니처의 가치를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 시그니처는 ▲기술 혁신 기반의 압도적인 성능 ▲본질에 충실한 정제된 디자인 ▲차원이 다른 혁신적인 사용성을 지향하는 超프리미엄 브랜드다. 롤러블 TV, 8K 올레드 TV, 세탁기, 얼음정수기냉장고, 상냉장 ? 하냉동 냉장고, 와인셀러, 가습공기청정기, 에어컨 등 다양한 제품을 아우른다.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박경아 상무는 “LG 시그니처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이 올해 KPGA 코리안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하게 돼 영광” 이라며 “골프팬을 포함한 많은 고객에게 LG 시그니처의 프리미엄 가치를 소개하는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 펼치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