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아시아 8개국서 소비자모델 선발대회 개최

2013.07.01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아시아 소비자모델 선발대회 ‘글로벌 탑걸 이벤트’의 최종 당선자 9명을 7월 1일~2일 양일간 국내에 초청해 시상식 등 행사를 진행한다.

더페이스샵은 아시아 각국의 소비자와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지난 해에 이어 올해로 2회째 소비자모델 선발대회인 ‘글로벌 탑걸 이벤트’를 개최했다.

지난 5월부터 중국과 베트남, 싱가포르, 필리핀, 말레이시아, 미얀마,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등 아시아 8개국서 현지 소비자를 대상으로 대회를 진행해 약 4만 명이 넘는 소비자들이 응모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중국 2명 및 각국 1명씩 총 9명의 소비자모델 ‘탑걸’을 선정했다.

더페이스샵은 향후 1년 간 ‘탑걸’ 9명을 각국에서 자사의 소비자모델로 활용할 방침이다. 또 7월 1일부터 이틀간 ‘탑걸’ 9인과 해외 현지 미디어를 국내에 초청해 기념행사 및 자사 모델 김현중과의 지면광고 촬영, 한국문화 체험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더페이스샵 이경화 해외사업부문장은 “올해 행사는 SNS 마케팅에 주력해 페이스북 동남아 팬수가 1,000% 이상 증가하는 등, 10~20대 현지 여성들의 참여를 보다 효과적으로 이끌어낼 수 있었다”며 “향후에도 세계 시장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로 포지셔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이전글LG화학 여수공장, ‘한 여름에 김장 담그기’ 행사 마련
  • 다음글LG유플러스, 한류 애니메이션 <내 사랑 뚱> 독점 제공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