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전자

LG전자, 냉장고 ‘열공’하는 김태희

2013.07.10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전자 디오스(DIOS) 냉장고 광고모델인 배우 김태희 씨가 9일 경남 창원에 위치한 냉장고 연구소를 깜짝 방문했다.

이날 방문은 910리터 대용량 냉장고 LG ‘디오스(DIOS) V9100’ 판매 10만 대 돌파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김태희 씨는 연구소 및 생산현장에서 직원들과의 만남을 통해 LG 냉장고의 특장점 및 최신 트렌드를 공부했다.

특히 2010년 LG가 냉장고 안 미니냉장고 ‘매직 스페이스’를 최초로 선보인 이후 최근 ‘도어 인 도어(Door In Door)’ 냉장고가 시장의 트렌드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광고모델로서 자부심이 느껴진다고 말했다.

또한 파워 블로거들과도 만나 ‘디오스 V9100’ 냉장고를 직접 사용하는 주부들의 생각과 미래 신제품 아이디어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눴다.

LG ‘디오스 V9100’ 냉장고는 910리터 대용량, LG 냉장고 특화 기능인 ‘매직 스페이스’를 적용한 신개념 5도어 제품이다. 상냉장하냉동 구조로 창의적인 수납기능까지 갖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지난해 9월 출시 후 월 평균 1만 대 이상 판매되며 대용량 냉장고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최근 냉장고 전면에 메탈을 적용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제품을 내놓으면서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김태희 씨는 “일등 디오스 냉장고 탄생의 주역들로부터 제품을 배우는 매우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LG 냉장고가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광고모델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이전글LG생명과학 건강기능식품 리튠, 롯데면세점 입점
  • 다음글LG, 7월 임원세미나 개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