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사랑을 전하는 청구서’ 참여 고객 600만 넘어서

2013.07.10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 U+(부회장 이상철 www.uplus.co.kr)는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캠페인인 ‘사랑을 전하는 청구서 ‘의 참여 고객 수가 600만을 넘어섰다고 9일 밝혔다.

‘사랑을 전하는 청구서’ 캠페인은 고객이 이메일 또는 모바일 청구서 신청 시 절감되는 비용을 환아 의료비로 지원하는 활동으로, 지난 6월까지 이 캠페인을 통해 심장병•난치병 어린이 46명의 수술비 및 치료비를 지원했다.

고객 호응도 높다. 2011년 말 기준 약 175만 고객이 참여하던 것이 2012년 말에는 약 440만 명으로 1년 새 2배 이상 늘었고, 지난 6월 말 기준으로 전체 모바일 가입자의 57% 수준인 600만 명을 넘어섰다. 최근에는 신규 가입자의 약 85%가 이메일, 모바일 청구서를 신청할 정도다.

LG U+는 고객의 자발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해, 청구서를 바꾸는 작은 실천으로 기부에 동참할 수 있음을 홈페이지와 청구서, 매장 판촉물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알리고, 도움을 받은 어린이들의 감동적인 사연과 감사편지를 매월 고객들과 나누고 있다.

또한, 올해 초에는 그 동안 후원한 어린이들의 쾌유를 축하하고, 치료 중인 환아들을 응원하기 위해 서울대 어린이병원에서 ‘U+ 매직힐링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단순한 의료비 지원을 넘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LG U+ 박홍균 빌링담당은 “이 캠페인은 고객의 참여 없이는 이뤄질 수 없는 사회공헌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관심을 갖고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말했다.

‘사랑을 전하는 청구서’ 캠페인에 참여하고자 하는 LG U+ 고객은 직영점과고객센터(1544-0010), 홈페이지(mobile.uplus.co.kr)를 통해 이메일 또는 모바일 청구서를 신청하면 된다.
  • 이전글LG전자, 친환경 자동차부품 연구개발 핵심 기지 'LG전자 인천캠퍼스' 준공
  • 다음글LG생명과학 건강기능식품 리튠, 롯데면세점 입점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