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전자

LG전자,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 실시

2013.07.15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전자(066570, 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내달 7일로 예정된 신제품 공개 행사 기념 디지털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디지털 캠페인은 신제품 개발 과정에서 다양한 영감을 준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제품 출시 전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이달 15일부터 내달 6일까지 실시되며, ‘당신은 나에게 완벽합니다(To me, you are perfect)’ 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가족, 친구, 연인, 선생님 등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사진이나 영상으로 담아 LG 모바일 사이트(www.lgmobile.com), LG 모바일 페이스북(www.facebook.com/LGMobile), 유튜브(www.youtube.com/LGMobile)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유하면 된다.

LG전자는 응모작 가운데 70여 편을 선정해 뉴욕 타임스퀘어, 런던 피카디리 광장 등 유명 장소에 위치한 LG전광판을 통해 상영할 예정이다.

상품도 푸짐하다. 온라인상에서 가장 많은 호응을 이끌어 낸 참가자 1명에게는 여행상품권 등 5,000 달러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또 추첨을 통해 선정된 40명에게는 최신 스마트폰, 500명에게는 ‘LG 포켓포토’를 증정할 계획이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박종석 부사장은 “LG전자의 제품 개발 컨셉은 항상 소비자의 행동양식과 라이프 스타일로부터 나온다” 라며 “LG전자에게 항상 최고의 모델이 되어준 소비자는 가장 완벽하고 소중한 존재라는 LG전자의 고백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스란히 전달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 이전글LG유플러스, 모바일TV로 ‘프로야구 올스타전’ 무료 시청한다
  • 다음글LG유플러스, 팸토셀로 LTE 밀집지역 트래픽 해결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