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까쉐’, LG트윈스 가을야구 응원 이벤트
2013.08.09LG생활건강은 LG트윈스의 가을야구 진출을 응원하면서, 남성화장품 신규 브랜드 ‘까쉐(KACHET)’ 매장에서 야구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까쉐 매장은 이달 말까지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LG트윈스 홈경기 티켓 2매’를 선물한다. 또한 LG트윈스 경기티켓을 소지하고 까쉐 매장을 방문하면 까쉐 5종 샘플 키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 ‘까쉐’는 LG생활건강이 국내 화장품기업으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백화점 남성 전용 브랜드로, 유럽 상류층 남성들의 완벽한 피부관리 비법을 담아 누구나 부러워하는 피부로 품격을 세워준다.
- LG생활건강 유광원 까쉐 브랜드매니저는 “LG트윈스 팬들의 가을야구 진출의 염원을 담아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최근 선전하는 LG트윈스를 응원하는 열기가 높아지고 있어, 까쉐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까쉐 매장은 이달 말까지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LG트윈스 홈경기 티켓 2매’를 선물한다. 또한 LG트윈스 경기티켓을 소지하고 까쉐 매장을 방문하면 까쉐 5종 샘플 키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 ‘까쉐’는 LG생활건강이 국내 화장품기업으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백화점 남성 전용 브랜드로, 유럽 상류층 남성들의 완벽한 피부관리 비법을 담아 누구나 부러워하는 피부로 품격을 세워준다.
- LG생활건강 유광원 까쉐 브랜드매니저는 “LG트윈스 팬들의 가을야구 진출의 염원을 담아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최근 선전하는 LG트윈스를 응원하는 열기가 높아지고 있어, 까쉐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