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트윈스

캐치프레이즈 공모전 결과 발표

2023.03.09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승리를 향해, 하나의 트윈스!”로 선정
 
 
서울 LG트윈스가 “승리를 향해, 하나의 트윈스!” 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2023시즌에 나선다. LG트윈스는 “팬과 함께”, “승리를 위한 단합된 팀의 열정”,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는 의지를 표현”이라는 주제로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캐치프레이즈 공모전을 진행했다. 이번 캐치프레이즈는 팬과 함께 LG트윈스의 문화를 구축해가자는 의미에서 팬들의 의견을 모아 선정되었으며, 기존의 슬로건 “무적 LG! 끝까지 TWINS!”와 더불어 사용된다.
 
이번 공모전은 팬과 선수단, 프런트를 대상으로 999개의 후보작을 받아 내부 심사를 거쳐 팬 15,000명과 선수단의 투표를 통해 최종 당선작을 선정하였다. 당선작인 “승리를 향해, 하나의 트윈스!”를 제안한 LG트윈스의 오랜 팬인 진완씨는 “많은 분들이 캐치프레이즈 공모전에 참여한 것으로 알고 있다. 내가 제안한 캐치프레이즈가 선정되어 보람되고 뿌듯하다. LG트윈스의 선수와 팬 그리고 프런트 모두가 한마음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LG트윈스의 승리를 위해 뛰고 외치자는 의미를 담아 캐치프레이즈를 만들었다. 2023시즌은 더욱 높은 곳에서 마무리 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으며, 수상자 진완씨에게는 2023시즌 블루석 시즌권 2장이 경품으로 수여되었다. 
 
한편, LG트윈스는 캐치프레이즈를 활용한 다양한 메시지와 스토리를 구단 콘텐츠를 통해 녹여낼 예정이다. 또한, 향후 공모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이 구단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고 기획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 이전글헬로모바일, 알뜰폰 ‘5G 중간요금제 31GB’ 출시
  • 다음글AVEL-한국남동발전-탐라해상풍력 ‘제주 전력시장 시범사업 업무협약’ 체결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