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유플러스

일상비일상의틈byU+ 누적 방문자 100만명 돌파

2023.03.28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2020년 오픈 후 ‘MZ놀이터’로 인기몰이…10~30대 방문자가 73%
 
■ 하루 최대 5천600명 방문…레고 90주년·한국관광공사 Travel Market 등 흥행 성공
 
■ 누적 방문 100만 기념 유쓰 및 고객 40여명 초청 <유쓰 프라이빗 파티> 개최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 www.lguplus.com)는 MZ세대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byU+(이하 틈)’ 누적 방문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틈은 LG유플러스가 지난 2020년 9월 서울 강남대로에 문을 연 복합문화공간이자 소통커뮤니티이다. LG유플러스는 고객가치 실현을 위해 일상의 편견을 깨는 과감한 생각과 도전, 고객의 일상에 ‘선넘는 즐거움’을 제공하겠다는 전사 캠페인인 ‘Why Not’ 활동의 일환으로 틈을 운영하고 있다.
 
틈은 지상 6층, 지하 1층 건물 곳곳에 LG유플러스의 서비스 뿐만 아니라 MZ세대가 관심을 가질 만한 다양한 전시와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팝업스토어는 매월 새로운 주제로 기획되며, ▲현대자동차 아이오닉(’21.4월) ▲뉴발란스 그레이러스트데이(’22.5월) 등에 이어 올해 ▲갤럭시 S23 시리즈(2월) ▲‘레고 BTS Dynamite(LEGO Ideas BTS Dynamite, 21339)’ 출시(3월) 등 통신 뿐만이 아닌 다양한 주제로 팝업스토어가 운영됐다.
 
또한 틈 3층에는 이달부터 국내 최대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판매 중인 소상공인, 벤처사업가들의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사회적 가치 창출에도 기여하고 있다.
 
2021년부터 총 40여개의 팝업이 열리는 동안 MZ세대로 불리는 10~30대가 73%를 차지했으며, 일평균 약 5천600명이 틈을 찾았다. 가장 많은 사람들이 방문한 팝업스토어는 ▲레고 90주년 팝업(약 8만5천명) ▲한국관광공사 Travel Market(약 5만9천명) 순으로 나타났다. 특히 2021년 5~7월 진행된 안테나뮤직의 전시형 콘서트 ‘SOUND FRAME’에는 해당 기간에 서른일곱번 방문한 ‘찐팬’이 등장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처럼 특색 있는 전시 구성 덕분에 개장 후 3년간 틈은 ‘MZ세대 놀이터’ ‘강남 데이트 코스’ 등으로 불리며 입소문을 탔으며, 이 같은 인기로 인해 누적 방문자 수 100만명을 기록할 수 있었다고 LG유플러스는 설명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누적 방문자 수 100만 돌파를 기념해 유쓰 홈페이지를 통해 선정한 고객 30명과 틈 SNS 이벤트를 통해 선정한 틈 찐팬 10명 등 40여명을 초청해 ’유쓰 프라이빗 파티’를 개최했다. 개그맨 김재우, 배우 김혜윤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파티는 전날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라이브방송으로도 중계됐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고자 틈에서 3년간 다양한 파트너들과 손잡고 수 많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왔다”며, “틈은 앞으로도 더 많은 MZ세대의 사랑을 받는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이전글프리미엄 디자인에 가성비 갖춘 「LG 휘센 타워II」에어컨 출시
  • 다음글소상공인 특화 ‘우리가게패키지’ 전용 앱에 챗GPT 탑재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