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유플러스

자체 제작 여행 예능 ‘집에 있을걸 그랬어’ 30일 첫선

2023.06.29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MZ세대 대표 연예인 김해준·조나단·파트리샤 출연 여행 프로젝트 예능
 
■ “리얼 버라이어티 시장 판도 바꾸고 트렌디한 미드폼 콘텐츠 적극 발굴 계획”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 www.lguplus.com)의 콘텐츠 전문 스튜디오 ‘스튜디오 X+U(STUDIO X+U)’가 기획·제작한 미드폼 예능 ‘집에 있을걸 그랬어’를 런칭하고 30일 첫 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집에 있을걸 그랬어’는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으로, 한 번도 여행을 가 본 적 없는 MZ남매 조나단과 파트리샤가 희극인 김해준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내용을 담았다.
 
이 작품은 SBS에서 '런닝맨' 등을 연출한 임형택 PD가 LG유플러스에 합류한 뒤 처음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회당 50분, 총 8회 분량(모바일 TV 기준 회당 30분, 총 16회 분량)으로 제작됐다. SBS에서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 U+모바일TV에서는 매주 금요일 밤 12시에 시청할 수 있다.
 
1화에는 오키나와로 떠나기 위해 공항에 도착한 조나단과 파트리샤가 설레는 마음으로 여행을 준비하는 모습과 깜짝 멤버로 합류한 김해준과의 갑작스러운 동행 등 다양한 내용이 담겼다.
 
LG유플러스는 '집에 있을걸 그랬어' 런칭 기념 로밍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인스타그램에 '#집에있을걸그랬어' 해시태그와 함께 가보고 싶은 여행지 사진을 올리고 해당 여행지를 방문하고 싶은 이유를 작성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하나투어 상품권 100만원권과 U+ 안심로밍 제로프리미엄 요금제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그간 기성 세대 연예인들이 주도해온 리얼 버라이어티 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시청자들이 보다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을 지속 발굴한다는 방침이다. 
 
더불어 회당 30분 내외의 미드폼 형식 콘텐츠 사업 역량을 강화하며 속도감 있는 ‘웰메이드’ 미드폼 콘텐츠 제작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
 
신정수 LG유플러스 ‘STUDIO X+U’ 제작센터장은 “MZ세대의 중심에 선 출연진 3인이 바쁜 일상 속에서 해외로 훌쩍 떠나 다양한 희로애락을 느끼는 모습을 보며 시청자들도 힐링할 수 있는 힐링 예능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젊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트렌디한 미드폼 콘텐츠를 적극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 이전글VS사업본부 출범 10주년 “2030년 글로벌 전장시장 리더로 도약”
  • 다음글아이들나라, ‘2023 국가서비스대상’ 4년 연속 대상 수상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