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헬로비전

지역채널 휴먼 다큐 <눈에 띄는 그녀들> 시즌4… 18일 첫 방송

2023.09.14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4년 차 건축 현장소장, 속초 최연소 선장, 5톤 화물차 기사 등 ‘더 강해진’ 여성 히어로 집중 조명
 
■ LG헬로비전·8개 PP 공동 제작 및 편성… 매주 평일 저녁 7시 동시 편성해 시청자 주목도 상승
 
 
사회적 편견을 딛고 자신의 길을 개척한 ‘여성 히어로’라는 흔치 않은 소재로 깊은 공감대를 형성했던 <눈에 띄는 그녀들>이 시즌4로 돌아온다. 
 
LG헬로비전(www.lghellovision.net)은 지역채널 오리지널 휴먼 다큐멘터리 <눈에 띄는 그녀들> 시즌4를 18일(월) 오후 7시에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PP 8개사와 공동 제작한 것으로, LG헬로비전 지역채널 25번과 베리미디어·소상공인방송·씨엠씨가족오락티브이·YTN2·내고향TV·마운틴TV·채널이엠· 한국직업방송에서 매주 평일(월~금) 오후 7시에 방송된다.
 
이번 시즌 첫 번째 주인공은 건축 현장에서 소장으로 일하고 있는 송은혜 씨다. 송 씨는 남자들도 버티기 힘들다는 건축 현장에서 4년 째 일하고 있다. 때로는 카리스마 있게, 때로는 부드럽게 현장을 지휘하는 그녀의 단단하고 빛나는 일상을 들여다본다. 이 밖에도 동해안의 유일한 여 선장과 5톤 화물차 기사 등 성별과 나이, 지역 등의 한계를 뛰어넘고 활약하고 있는 ‘더 특별한’ 여성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눈에 띄는 그녀들>은 LG헬로비전 지역채널의 대표 오리지널 콘텐츠 중 하나로, MZ세대를 주 시청층으로 확보한 젊은 감각의 케이블TV 프로그램이다. 실제로 지난 시즌 회차별 평균시청률이 가장 높은 연령대는 2030여성이며 이어 30대 남성 순으로 나타났다. 
 
또 시즌4까지 이어올 수 있었던 이유에는 온라인 콘텐츠 영향력도 있다. <눈에 띄는 그녀들>은 케이블TV 채널뿐 아니라 유튜브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 이는 연예인이나 유명인이 아닌 일반인 여성을 다룬 콘텐츠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줬다. 유튜브 조회수는 전 시즌 통틀어 3,000만회를 넘겼으며, 100만 이상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콘텐츠도 4편이나 된다. 
 
류복열 LG헬로비전 책임PD는 “<눈에 띄는 그녀들> 시즌4는 도전을 주저하지 않는 여성들의 공감 100% 휴먼 스토리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시즌은 8개 PP사와 기획부터 제작까지 함께 협력하여 플랫폼과 PP간 상생 및 시너지를 냈다는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 이전글펫케어 플랫폼 '포동' 가입자 30만 돌파
  • 다음글‘힐링미 아르테’ 안마의자 팝업스토어 오픈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