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더후, ‘로얄 아트 기프트’ 온라인 서비스 출시

2023.09.21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제품 선정부터 포장까지 ‘나만의 선물’ 완성… “특별한 고객 경험 제공”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의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이하 더후)는 예술적인 디자인으로 나만의 선물 포장을 완성할 수 있는 ‘더후 로얄 아트 기프트 (https://thewhoo.com/)’ 온라인 서비스를 개설했다. 
 
로얄 아트 기프트 서비스는 선물 주는 사람의 최대 고민인 ‘제품 선정’부터 ‘포장 디자인’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아바타를 꾸미듯이 선물 주는 사람의 예술 감각으로 하나 밖에 없는 나만의 독특한 선물을 만들 수 있다. 여기에 더후만의 궁중 예술 이미지를 접목해 선물 포장에 품격까지 더했다.
 
로얄 아트 기프트 서비스는 ‘제품 선택→커스텀→완성→선물하기’ 네 단계로 진행된다. 우선 자신의 예술 감각을 무료로 검사할 수 있는 전생 아티스트 유형 테스트 ‘WHOO AM I?’를 통해 본인의 취향을 알아볼 수 있다. ‘조선시대 아티스트’ 컨셉트로 8가지 질문에 답하면 자신의 성격과 예술적 감각을 분석해주고 이에 맞는 선물 제품과 포장 디자인을 추천해준다.
 
제품은 품목과 가격, 구성 등을 고려해 다양하게 준비했다. 명절 선물로 많이 찾는 비첩 자생에센스, 공진향 인양 2종 세트를 비롯해 ‘스몰 럭셔리’ 아이템인 공진향:미 궁중동안립밤 기획세트까지 고객의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선물 꾸미기는 ‘커스텀’ 단계에서 진행한다. 궁중 예술 디자인을 접목한 다양한 포장재와 리본, 실링 왁스에 보자기, 참장식까지 나만의 로얄 아트 기프트를 완성할 수 있다. 시즌에 따라 제품 선택에 변화를 주고 포장지와 리본, 보자기 등 포장재도 다양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 서비스는 사용자의 편의성에 맞춰 웹페이지를 제작했다. 깔끔하게 구성된 사용자 인터페이스(UI)에 더후의 헤리티지를 계승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힙(Hip)’한 느낌을 살렸다. 제품 선택부터 선물 포장과 메시지, 배송까지 한번에 진행할 수 있다.
 
더후 마케팅 관계자는 “로얄 아트 기프트는 나만의 스타일로 표현하는 ‘기프트 아티스트’가 돼 선물을 준비하는 모든 순간에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면서 “선물 받는 사람과 선물 주는 사람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 이전글헬로모바일, 아이폰15 출시 앞두고 ‘자급제 꿀조합 사전신청 프로모션’
  • 다음글테네시에서도 Life’s Good!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