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트윈스

코로나 팬데믹 이후 프로스포츠 최초 100만 관중 돌파

2023.09.25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한국프로스포츠 최다 15시즌 100만 관중 달성
 
 
LG트윈스는 9월 22일(금) NC다이노스와의 잠실 홈경기에서 16,269명의 관중이 입장하며 코로나 팬데믹 이후 프로스포츠 최초로 100만 관중 돌파와 함께 프로스포츠 최다 15시즌 100만 관중을 달성하였다.
 
LG트윈스는 17일까지 홈경기 60경기에서 991,189명(평균 16,520명)이 야구장을 찾았고 22일 NC와의 61번째 홈경기에서 관중수 1,007,458명을 기록하며 올 시즌 최초로 100만 관중을 돌파했다. 이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국내 프로스포츠 최초 100만 관중 달성이자 국내 프로 구단 최다인 15시즌 째 기록이다. (2023시즌 누적 관중수 1,007,458명, 평균 관중수 16,516명)
 
LG트윈스는 22일(금) 100만 관중 달성을 기념하여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100만 번째 입장 관중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티켓링크 상품권과 LG트윈스 선수단의 친필 사인 대형 로고 볼을 선물했으며, 전체 입장 관중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GO’와 ‘LG 올레드 오브제 컬렉션 포제 TV’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한편 100만 번째 관중으로 입장한 이혜진(31)씨는 “ 지하철을 놓쳐서 야구장에 좀 늦게 도착했는데 100만 번째 관중이 되어 영광이다.  LG트윈스 100만 관중 달성을 축하하고 2023년 우승하는 그날까지 우리 팬들과 함께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이전글에스알과 업무협약식 진행
  • 다음글추석 맞아 청파노인복지관에 수해지역 농산물 기부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