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반짝반짝 페리오’ 공연으로 차별적 고객경험 전파

2024.05.13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공연 관람 후 어린이 80% 이상 양치·손 씻기 습관 개선’…셀프 체크리스트 제공
 
■ 미취학 아동 및 초등 저학년 대상 공연…23일까지 참여기관 모집
 
 
LG생활건강은 신나는 음악과 율동으로 건강한 치아 위생 습관을 익히고 차별적인 고객경험을 체험하는 어린이 건강 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공연을 개최한다.
 
LG생활건강이 후원하는 반짝반짝 페리오 공연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하고, 한국메세나협회가 주최, 음악극창작단 톰방 주관으로 진행한다. 2017년 첫 공연부터 지난해까지 총 196회 공연을 진행했고, 어린이 2만 5,700여 명이 이 뮤지컬을 관람했다.
 
반짝반짝 페리오는 양치질을 싫어하는 주인공 ‘봄이’가 세계 각국의 이웃과 튼튼요정 ‘리오’를 만나서 깨끗하게 이를 닦고 손을 씻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깨닫고 이를 실천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주입식 교육이 아닌 참여형 공연으로 아이들이 뮤지컬 주인공들과 함께 바른 생활습관을 모색하고 실생활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실제로 지난해 반짝반짝 페리오 뮤지컬을 관람한 어린이들의 보호자 2,536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공연 효과 측정 조사에서 응답자의 81%는 공연 관람 이후 아이의 양치질 습관이 개선됐다고 했다. 이들은 특히 아이들의 ‘3분 양치질’에 대한 인지도가 많이 향상되었다고 답했다. 손 씻기 습관이 개선됐다는 응답도 80%를 넘었다.
 
지난해부터 미취학 유아에서 초등학교 저학년(1~3학년)까지 공연 대상을 확대한 반짝반짝 페리오는 초등학교와 문화예술회관 등 커진 무대 규모에 걸맞게 올해 대형 무대 세트를 새로 제작해서 아이들을 찾아간다. 이와 함께 공연에서 학습한 내용을 잘 실천하고 있는지 여부를 아이들이 스스로 체크할 수 있는 ‘셀프 체크리스트’를 담은 워크북도 지급한다.
 
반짝반짝 페리오 공연의 참여기관 모집은 오는 23일까지 진행하며 홈페이지(www.lgkids.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 이전글LG유플러스 X LG트윈스, ‘무너 유니폼 데이’ 이벤트 연다
  • 다음글양준영 선행기술연구소장, 'SID 2024' 공로상 수상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