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채널 휴먼 다큐 <눈에 띄는 그녀들> 시즌6 12일 첫 방송
2024.08.12■ 윙슈터, 건물 철거 사무소 CEO, 방충망 시공 등 편견을 깬 여성 15명 집중 조명… 12일(월) 첫방송!
■ 플랫폼과 PP간의 대표적인 동반 성장 모델… “특화된 전문 PP와 협업으로 이번 시즌도 더 특별하게!”
LG헬로비전 지역채널의 대표 콘텐츠 <눈에 띄는 그녀들>이 더욱 특별해져서 돌아왔다.
LG헬로비전(www.lghellovision.net)은 지역채널 오리지널 휴먼 다큐멘터리 <눈에 띄는 그녀들> 시즌6를 12일(월)에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LG헬로비전 지역채널 25번, 더라이프2, 뉴트로tv, 소상공인시장tv, 연합뉴스TV JOB, ONN닥터TV, UMAX에서 매주 평일(월~금) 오후 7시에 동시 방영된다.
<눈에 띄는 그녀들>은 누구보다 부지런하게 현실을 살아가며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여성들의 삶을 담은 휴먼 다큐멘터리이다. 지난 시즌까지 성별과 나이, 지역 등의 한계를 뛰어넘은 여성 66명이 출연,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으며 장수 지역채널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시즌 첫 번째 주인공은 윙슈터 권혜연 씨다. 한국인 여성 최초 베이스 점퍼이면서 세계를 무대로 활약하는 윙슈터 권혜연 씨는 남자들도 어려워한다는 익스트림 스포츠 윙슈트(양다리와 양팔 사이에 날개가 달린 슈트)를 입고 하늘을 가르며 활공하는 도전을 오늘도 이어가고 있다. 이 밖에도 건물 철거 사무소 CEO, 방충망 시공 등 각자의 분야에서 도전을 해나가는 ‘여성 히어로’ 15명의 특별한 스토리가 공개된다.
<눈에 띄는 그녀들>은 케이블TV뿐 아니라 유튜브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시즌2에 출연했던 수입 자동차 정비사 김도희 씨 영상은 230만, 25톤 트럭커 이영지 씨 영상은 180만 조회수를 넘어섰다. <눈에 띄는 그녀들> 전 시즌 유튜브 누적 조회수는 5천만을 기록하고 있다.
<눈에 띄는 그녀들>은 플랫폼과 PP(방송채널사용사업자)간의 대표적인 동반 성장 모델이다. LG헬로비전은 시즌1때부터 기획 단계에서 제작까지 PP와 협력해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 특히 제작에 참여한 PP와 동시간대에 프로그램을 편성해 성공적인 노출효과를 이끌어 내고 있다.
류복열 LG헬로비전 책임PD는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 나가는 여성들을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눈에 띄는 그녀들>이 시즌6로 돌아왔다”며 “이번 시즌 역시 특화된 전문성이 있는 PP들과의 협업으로 더욱 특별한 이야기를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