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 CNS

LG하우시스, 새로운 TV광고 선보이며 B2C 시장 공략 가속화

2013.10.15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국내 최대 건축장식자재기업인 LG하우시스가 지난 2011년 이후 약 2년 만에 새로운 TV광고를 선보이며 B2C 시장 확대를 위한 본격 행보에 나섰다.

이와 관련, LG하우시스는 자사 인테리어자재 브랜드 지인(Z:IN)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부각시키면서 층간 소음, 친환경, 냉난방비 문제 등 소비자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는 소재의 새로운 TV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TV광고는 ▲LG하우시스의 인테리어자재 브랜드 지인(Z:IN)을 알리는 브랜드 광고편 ▲천연소재의 층간소음 저감 바닥재 ‘지아소리잠’과 ‘지아벽지’ 등 친환경 제품편 ▲우수한 단열성능의 ‘수퍼세이브창’과 ‘더블로이 유리’ 등 에너지 절감 제품편 등 총 3편이 제작됐다.

브랜드 광고편은 ‘하고 싶은 대로, 하고 사는 거에요. 공간은 이제 그래야 합니다’라는 광고 문구를 핵심으로 LG하우시스가 지향하는 공간의 의미를 전달하며, 제품 광고는 ‘자연을 닮은 완벽한 공간’, ‘에너지를 지켜주는 완벽한 공간’ 등 제품을 통해 얻게 되는 효용을 보다 구체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특히, LG하우시스는 이번 광고에 지난 2010년부터 자사 모델로 활동해 온 배우 이나영을 연이어 기용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일관된 기업 및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힘썼다.

한편, 지난해에는 LG하우시스 임직원들이 배우 이나영이 출연한 영화를 단체로 관람하고, LG하우시스 사내 행사에 이나영이 깜짝 방문하는 등 4년 넘게 맺어온 각별한 인연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LG하우시스 경영전략?품질담당 강신우 상무는 “국내 건설경기 침체가 장기화되면서 각 건자재 업체들도 TV광고를 집행하지 않거나 모델을 사용하지 않는 등 마케팅 활동이 위축된 상황이었다”며,

“LG하우시스는 TV광고를 비롯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창호 전문매장 ‘지인 윈도우 플러스’와 홈쇼핑, 온라인 판매 등으로 점차 확대되고 있는 B2C 시장 공략에 속도를 더해 가겠다”고 밝혔다.

  • 이전글LG유플러스, 임직원 목소리 기부로 시각장애인학습지원서비스 지원
  • 다음글LG전자, 1등급 난방 에어컨 출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