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라이프 채널 오리지널 프로그램 <살래브리티> 첫 방송 화제
2024.10.31■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더라이프 채널·더라이프2 채널서 방영… 현명한 쇼핑 돕는다!
영(Young)자매 박은영 아나운서와 김가영 기상캐스터가 영리한 쇼핑 팁을 선보인다.
LG헬로비전(www.lghellovision.net)은 더라이프 채널 오리지널 프로그램 <살래브리티>를 지난 25일(금) 저녁 8시 더라이프 채널과 더라이프2 채널에서 첫 방송했다고 31일(목) 밝혔다. MC는 출산 후 제2의 쇼핑 인생이 시작된 박은영과 최신 트렌트를 꿰고 있는 ‘트민녀’ 김가영이 호흡을 맞추며 남다른 케미를 보여준다.
<살래브리티>는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를 도와주는 리뷰 랭킹쇼다. 칫솔 하나 사려고 해도 결정 장애가 오고, 가짜 후기에 속아 남몰래 우는 시청자들을 위한 것. 트렌드는 물론 성능, 디자인, 가격까지 영리하게 비교 분석해서 인생템 9가지를 추천한다.
특히 매주 다른 주제로 솔직 리뷰를 선보인다. △삶의 질 수직상승! 갓생템9 △미리 준비하자! 나를 위한 월동준비9 △나만 없어 휴가! 여권없이 떠나는 해외여행9 △미리 준비하는 연말선물9 등 다양한 상황에서 똑똑하고 현명한 소비자로 거듭날 수 있는 꿀팁을 전해준다.
지난 25일 첫 방송된 1화에서는 ‘지금 안 사면 품절 각! 셀러브리티 핫템9’을 공개했다. 유명 연예인이나 재벌가들이 직접 구매하고 애용했던 화장품, 향수, 천연 소화제, 신발, 원피스 등을 추천했다. 셀럽들이 구매했지만 가성비까지 챙긴 아이템들이 소개되며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또한 MC 박은영 부부가 직접 사용했던 기적의 육아템을 공개하면서 수많은 부모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LG헬로비전은 더라이프 채널을 양수한 이후 오리지널 콘텐츠에 힘을 쏟고 있다. <MAKE미남>, <천하제일in건강> 등 더라이프 채널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활발히 제작하고, 지역채널 제작 역량과 PP사업 간 시너지로 유료방송 경쟁력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LG헬로비전 이평수 책임PD는 “<살래브리티>는 많은 고민 끝에 물건 하나를 구매했지만 후회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인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더라이프 채널만의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특색 있는 채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내일(1일) 공개되는 <살래브리티> 2화는 ‘전국팔도 여행의 맛9’ 편이다. 국내 여행 중 꼭 구매해야 하는 디저트부터 음식을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더라이프 채널과 더라이프2 채널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