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트윈스

‘블루밍테일’ 콜라보 진행

2025.03.24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트윈스는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블루밍테일’과 콜라보를 진행한다. ‘블루밍테일’은 꽃과 아름다움을 소재로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소규모 디자인 스튜디오 브랜드로, 10대, 20대 사이에서 ‘걸코어 룩’과 ‘감성 굿즈’로 통한다. 이번 콜라보는 경기장에서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LG트윈스와 ‘블루밍테일’은 이번 콜라보를 통해 응원봉 미니어쳐 키링, 네로 봉제인형 키링, 유니폼, 의류, 잡화류 등 12종의 다양한 굿즈를 출시한다. ‘리본’과 ‘별’, ‘핑크’를 컨셉으로 LG트윈스의 마스코트, 로고 등의 아이덴티티를 조화롭게 반영하여 10대, 20대를 타겟으로 한 ‘소녀 감성 굿즈’를 출시한다. LG트윈스와 ‘블루밍테일’ 콜라보 상품은 한정판 거래 플랫폼인 크림(KREAM)을 통해 25일 11시 온라인으로 발매되며, 이후 5월 중으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팝업매장도 운영 될 예정이다. 
 
한편, LG트윈스는 팬과의 소통을 위해 4년째 ‘Fan Voice’를 운영하고, 의견을 귀담아 듣고 있다. 이번 ‘블루밍테일’ 콜라보 상품도 ‘Fan Voice’의 의견 중 하나인 “MZ세대와의 소통”을 통해 진행하게 됐다. 이후에도 LG트윈스는 지속적으로 팬과 소통하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 이전글제29기 정기 주주총회 개최
  • 다음글알뜰폰 업계 최초로 외국인 셀프개통 지원한다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