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트윈스
어린이 대상 'LG챔피언스파크 야구 체험 프로그램' 진행
2025.04.18■ 시설 견학, 야구 체험, 미니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 팬 저변 확대 및 지역 연계 사회공헌의 일환
LG트윈스는 2025년 4월부터 9월까지 이천시 및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어린이집과 초등학교 아동을 대상으로 ‘LG챔피언스파크 야구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4월 16일(수) 강남구 수서동에 위치한 서머힐 어린이집 아동 30명이, 4월 17일(목)에는 이천 남초등학교 학생 약 70명이 참여하며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이번 체험프로그램은 강남구 육아종합지원센터 및 이천시 교육협력지원센터와의 협력을 통해 총 14개 기관, 약 550명의 어린이들이 참여할 예정이며, 참가 아동들은 이천 소재 LG챔피언스파크를 방문해 다양한 야구 체험을 경험하게 된다.
체험 프로그램은 ▲LG챔피언스파크 시설 견학 ▲야구 기본 동작 체험 ▲미니게임 및 포토존 체험 등으로 구성되어 어린이들이 야구를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번 프로그램은 프로야구 및 LG트윈스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미래 팬층을 확대하기 위한 장기적인 팬 저변 확대 및 사회공헌일환으로 마련되었다.
LG트윈스 마케팅팀은 “어린이들이 야구를 직접 체험함으로써 스포츠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갖고, 나아가 LG트윈스와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LG트윈스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연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