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유모바일, ‘우리결합’ 서비스 출시 누구나 결합 시 매월 최대 20GB 추가 데이터 무료 제공
2025.04.21■ 기존 고객도, 신규 고객도 간단한 결합 신청만으로 매월 최대 20GB 추가 데이터 제공
미디어로그의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이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까지, 가족은 물론 친구 등 지인과도 결합만 하면 매월 최대 20GB의 데이터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우리결합’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우리결합’은 회선 간 단순 결합만으로도 데이터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도 간단한 신청만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결합을 신청한 고객뿐 아니라 함께 묶인 모든 고객에게도 동일한 혜택이 적용되는 점이 큰 장점이다.
‘우리결합’ 대상 요금제는 LTE 요금제 7종, 5G 요금제 9종으로 총 16종이며, 추가 제공 데이터는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5GB, 10GB, 20GB로 구분된다. 예를 들어 25GB+ 요금제를 이용 중인 고객은 결합 시 매월 10GB를 추가로 받아 총 35GB 이상의 데이터를 넉넉히 사용할 수 있다.
신청 방법도 매우 간단하다. U+유모바일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간단한 본인 인증만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별도의 서류 제출이나 매장 방문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해당 혜택은 약정, 위약금, 추가 요금 없이 제공돼 알뜰폰 요금제에 실질적인 혜택을 더하며, 더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고객에게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전망이다.
한편, U+유모바일은 ‘우리결합’ 외에도 타사와 차별화된 혜택의 요금제를 지속 출시하며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최근에는 ‘이동의즐거움’과 제휴해 K-패스로 교통비를 절반으로 줄일 수 있는 특화 요금제를 출시했다. 이와 함께 일상 속 혜택을 강화한 다양한 제휴 요금제도 꾸준히 확대 중이다. 대표적인 제휴 혜택으로는 △빽다방 커피 100잔 △교보문고 전자책 이용권 △hy(한국야쿠르트)의 ‘윌 야쿠르트’ 제공 혜택 등이 있다. 이는 통신 서비스와 실생활 혜택을 결합해 고객의 일상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미디어로그 제영수 MVNO사업담당은 “’우리결합’은 데이터를 추가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실질적이고 의미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합리적인 혜택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의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