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트윈스

‘2025 Summer Holic’ 여름 이벤트 진행

2025.07.28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서울 LG트윈스는 8월 5일부터 10일까지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되는 홈경기 6연전 기간 ‘2025 Summer Holic’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Summer Holic’은 2023년 시작된 이벤트로 팬들이 여름 휴가철 분위기에서 경기를 관람하며, 한여름 무더움을 ‘Energetic’한 분위기로 함께 이겨내자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2025 Summer Holic’ 기간에는 그동안 진행한 기존 1루 내야석에 추가로 1루 외야석까지 워터존을 확대했다. 1루측 1, 2층 오렌지석/레드석 14개 블록에 1루 외야 404~409블록까지 6개 블록을 더해 20개 블록에 워터캐논과 워터건이 설치된다. 2025년 외야까지 확대된 워터존은 기존보다 많은 4,400여명의 팬들이 야구장에서 더위 대신 시원한 물놀이와 함께 응원을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이번 ‘Summer Holic’ 기간에는 인기 캐릭터와의 콜라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5일부터 7일까지 두산베어스와의 주중 3연전에는 선수단이 LG유플러스 마스코트 캐릭터로 팬들에게 친숙한 캐릭터 ‘홀맨’ 패치가 부착된 유니폼을 착용한다. 이어지는 한화이글스와의 주말 3연전 기간에는 넥슨의 대표 아케이드 게임 캐릭터이자 2030세대에게 친숙한 ‘크레이지 아케이드’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에 더해 주말 3연전에는 여름밤의 흥을 더하기 위해 ‘애프터파티’를 준비했다. 첫날인 8일 금요일에는 LG트윈스 응원단의 주도로 진행되고, 9일 토요일에는 재즈와 펑크를 기반으로 한 ‘Warmsound’의 공연과 레이저쇼도 진행할 계획이다. 마지막 일요일에는 DJ트라이드와 DJ수라의 공연과 함께 ‘Summer Holic’의 대미를 장식하는 불꽃놀이로 마무리할 예정이다.
 
‘2025 Summer Holic’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홈페이지(www.lgtwins.com) 및 SNS(www.Instagram.com/lgtwinsbaseballclub, www.youtube.com/LGTwinsTV)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이전글대학생 대상 양자내성암호 전환 기술 공모전 개최
  • 다음글2분기 매출액 20조 7,352억·영업이익 6,394억…‘질적 성장’ 기반으로 경영환경 불확실성 돌파에 주력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