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유플러스

Simply. U+ ‘고객 중심’ 브랜드 캠페인 본격 전개

2025.11.03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신규 브랜드 슬로건 Simply. U+로 심플하고 밝은 세상 만들겠다는 의지 담아
 
■ 고객이 제안한 아이디어로 통신 생활 함께 바꿔나가는 심플랩도 론칭
 
■ “고객이 심플의 가치에 공감하도록 지속적인 캠페인 전개할 것”

 
 
LG유플러스(www.lguplus.com)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Simply. U+’ TV 광고를 론칭하며 본격적인 고객 중심 브랜드 캠페인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신규 광고 ‘오늘을 심플하게’편은 기술이 사람들의 일상 속에서 새로운 이야기를 쏟아내는 데 비해 사람들은 따라가기 바쁜 현실을 상기시키며, 사람이 중심에 설 때 기술은 더 쉬워지고 복잡함을 덜어낼 때 오늘이 더 심플해진다는 내용을 소개한다.
 
이번 광고는 LG유플러스가 최근 공개한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Simply. U+는 고객이 느끼는 모든 복잡함을 없애고 불편함을 줄여 신뢰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새로운 고객 중심의 혁신 전략이다. LG유플러스는 복잡한 통신에서 본질에만 집중한 상품, 투명한 가입과 사용 조건, 쉬운 접근성, 이해하기 쉬운 메시지로 고객들이 심플한 통신을 경험하게 만들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LG유플러스는 ‘오늘을 심플하게’편 외에도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 Simple. Lab(심플 랩)을 론칭했다. 이밖에 심플 번역기, 버킷리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심플 랩 광고는 자신의 어린 시절을 지켜준, 모르는 것 하나 없었던 아빠가 통신사 앱 사용법에 어려움을 겪으며 도움을 요청하는 모습을 담았다. 바쁜 업무로 아빠의 요청을 잘 못 챙기던 딸은 뒤늦게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미안한 마음으로 ‘아빠가 원하는 메뉴를 쉽게 찾을 수 있고 필요한 건 알아서 챙겨주는 심플한 통신 앱을 만들어 주세요’라는 제안을 심플랩에 남긴다.
 
심플랩은 U+one에 신규 추가된 서비스다. 통신 생활에 도움이 될 아이디어를 고객으로부터 받아 실제 구현되는 과정을 공유해 나간다. 매달 제시되는 ‘이달의 주제’와 ‘자유 주제’를 제안할 수 있으며 가장 많은 공감을 받은 아이디어를 우선 검토한다. 클릭 한 번으로 쉽게 아이디어를 낼 수 있어 서비스 개시 사흘 만에 2000여건이 접수되는 등 다양한 의견이 모이고 있다. LG유플러스는 반영된 아이디어와 연구 중 아이디어 수를 주기적으로 공유하고 고객 제안으로 만들어진 상품, 기능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심플 번역기는 50자에서 300자 정도의 글을 입력하면 위트 있게 한마디로 정리해주는 기능이다. U+one 출시를 기념한 버킷리스트 이벤트는 고객 5명의 소원을 이뤄주고 그 과정을 영상으로 담는 프로젝트다.
 
이처럼 심플 번역기, 버킷리스트, 심플 랩은 LG유플러스가 브랜드 캠페인에서 추구하는 심플, 맞춤, 연결의 가치를 각각 구현한다는 데 의미가 있다. LG유플러스는 앞으로 신규 브랜드 철학인 심플리 유플러스를 다양한 채널에서 전개하며 고객에게 심플의 가치를 적극 알릴 계획이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Simply. U+는 고객에 대한 깊은 이해와 높은 기술력이 있어야만 가능한 고객 지향의 정점”이라며 “심플의 가치를 고객이 공감하도록 캠페인을 지속하면서 고객 경험을 진정으로 혁신하겠다”고 말했다.

  • 이전글“더후 환유고, APEC 정상 배우자·CEO 공식 선물 선정” LG생활건강, APEC 2025 KOREA 공식 협찬사로 힘 보탰다
  • 다음글LG의 2025년 APEC 정상회의 응원 신문광고, ‘신라 천년의 미소’ 수막새 담아 ‘눈길’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