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왕후 궁중 대례식 노리개 디자인 ‘후 궁중팩트’ 한정판 출시

2013.12.20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생활건강은 왕후가 궁중 대례식에서 착용하던 대삼작 노리개의 옥(玉) 나비에서 영감을 얻어 왕후의 화려함과 기품을 디자인에 접목한 ‘후 궁중팩트 세트’ 한정판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럭셔리 궁중비비크림, 궁중팩트, 궁중동안립밤(레드) 등을 담아 연말모임에서 주목 받는 우아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며, 왕후의 화려한 자태를 그대로 재현한 붉은빛과 초록빛의 나비 모티브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후 궁중팩트’는 가볍고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고급스러운 빛을 더해주고, 팩트 케이스를 기존의 제품에도 호환해서 재사용할 수 있다.

‘후 럭셔리 궁중비비크림’은 화사하게 빛나는 은은한 피부로 연출해주며, ‘후 궁중동안립밤(레드)’는 연말 모임에서 어려 보이는 입술 포인트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문진희 LG생활건강 후 브랜드매니저는 “한방화장품 ‘후’는 한국 전통미를 살린 세련된 디자인으로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이번 한정판은 가장 화려하고 강렬한 디자인으로 왕후의 고귀한 기품을 강조했다”고 말했다.

  • 이전글LG전자, 프리미엄 IPS 모니터로 세계시장 공략 강화
  • 다음글LG전자, 라이프맞춤형 스마트폰 ‘LG Gx’ 출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