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HSAD

‘뮤비’같은 IBK기업은행 '아이원뱅크' 광고 공개…올데이 프로젝트와 함께 Z세대 공략 강화

2025.12.17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올데이 프로젝트’ 모델 선정… 1020세대 공략 위한 ‘아이원뱅크’ 앱 전면 개편 메시지 강화
 
■ 뮤직비디오 스타일의 감각적 영상미와 리듬감 있는 연출로 차별화
 
 
[2025/12/17=HSAD] HSAD(대표이사 박애리)가 IBK기업은행의 개인고객용 모바일 뱅킹앱 ‘아이원뱅크(i-ONE Bank)’의 전면 개편을 알리는 신규 TV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올데이 프로젝트’를 앞세운 이번 광고는 기존 금융 광고의 전형적인 방식을 벗어나, 뮤직비디오를 연상시키는 감각적 영상미와 리듬감 있는 연출을 더해 차별화를 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OLD ONE’S OUT, NEW ONE’S IN”, “내가 원하던 i-ONE의 등장” 등의 카피는 전면 개편된 아이원뱅크의 핵심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HSAD는 1020세대에게 IBK기업은행의 디지털 경쟁력을 명확히 전달하고자 이번 광고 형식을 선택했다. 브랜드 모델인 올데이 프로젝트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독자적 스타일이 IBK기업은행이 지향하는 디지털 혁신 이미지와 맞물려 젊은 세대가 은행의 디지털 경쟁력을 자연스럽게 인식하도록 했다.
 
또한 HSAD는 1020세대들을 타깃으로 한 만큼 숏폼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를 통해 젊은 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고, 아이원뱅크의 브랜드 경험을 다양한 형태로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HSAD 관계자는 “1020세대가 디지털에도 강한 기업은행의 새로운 면모를 제대로 인식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모델 선정부터 제작 단계까지 세심하게 고민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고객의 니즈를 크리에이티브한 방식으로 전달하는 캠페인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캠페인 영상 링크] 올데이 프로젝트 X IBK기업은행(30")
https://youtu.be/TSxZRHwZam8?si=hZyMZ_I53fbNrPuj

  • 이전글임직원 모금 캠페인 '천원의 사랑' 누적 기부금 3억원 돌파
  • 다음글올레드 DNA로 LCD 화질 혁신한 '마이크로RGB 에보' 첫 공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