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전자

LG전자, 1달간 매일 로봇청소기 한 대씩 쏜다

2014.02.05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전자(066570, 대표 具本俊, www.lge.co.kr)가 3일부터 30일간 최신형 로봇청소기 ‘로보킹(모델명: VR6370VMNC)’을 매일 한 대씩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보킹’ 신제품은 ▲제품의 아래, 위 카메라 2개를 탑재한 ‘듀얼아이(Dual eye)’를 통해 청소 경로를 기억해 청소하는 ‘홈마스터’ ▲전용 앱으로 공간별 청소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청소 다이어리’ ▲원형 디자인을 탈피한 ‘사각 디자인’ ▲모서리를 깔끔히 청소하는 ‘코너 마스터’ 등을 지원한다.

LG전자는 ‘로보킹’ 제품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홈페이지(www.roboking.co.kr)를 방문해 로보킹이 필요한 이유나 청소 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등록해 참여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이벤트에 당첨된 참가자는 제품을 받은 후 사용 후기, 영상을 개인 블로그에 올리면 된다.

한편 LG전자는 이색 영상을 통해서도 로보킹을 알린다. ‘로보킹 극한 청소 도전’이라고 이름을 붙인 이 영상은 총 3가지로, 각각 100미터 높이 크레인에 매달린 철판 위, 고층 빌딩 옥상 난간, 달리는 차 지붕 위에서 제품의 앞선 성능을 강조했다.

또 LG전자는 국민 남편으로 사랑받고 있는 유준상씨가 모델로 참여한 광고도 시작한다. 이를 통해 제품의 특징인 듀얼아이, 스마트 기능, 사각 디자인을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이벤트 안내 및 참여 방법, 극한 청소 도전 영상, 유준상 광고 영상은 모두 이벤트 홈페이지(www.roboki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 정창화 한국HA마케팅담당은 “로보킹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강점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실시한다”며, “차별화한 제품 경쟁력으로 시장을 지속 선도하겠다”고 강조했다.

  • 이전글LG유플러스, 카카오와 손잡고 ‘U+ LTE 테마’ 런처 선보여
  • 다음글LG유플러스, 2014 소치동계올림픽 지상파 방송3사에 방송회선 제공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