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전자

‘LG 울트라HD TV’, 美 농구 팬 사로잡았다

2014.04.08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전자(066570, www.lge.co.kr)가 美 스포츠축제 ‘2014 NCAA(미국대학스포츠협회) 농구 챔피언십’에서 ‘LG 울트라HD TV’ 화질 우수성을 알렸다.

LG전자는 경기장 인근 팬 축제 행사장 ‘NCAA 브래킷타운(Bracket Town)’에 울트라HD TV, 곡면 올레드 TV 등 차세대 TV라인업과 세탁기, 냉장고, 청소기 등 생활가전을 전시했다.

LG전자는 전시부스에 울트라HD와 HD급 해상도 카메라 두 대를 설치, 촬영한 영상을 울트라HD TV와 일반 HD급 TV로 상영해 IPS패널을 적용한 ‘LG 울트라HD TV’ 화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LG 울트라HD TV’는 IPS 패널을 적용해 색 정확도가 높고 일반 패널 탑재 TV와 달리 보는 각도가 달라져도 색 변화가 거의 없다. IPS 패널의 넓은 시야각과 빠른 응답속도는 대화면 울트라HD TV에서 큰 장점으로 부각된다.

LG전자는 전시공간을 일반 가정집을 연상케 하는 구조로 꾸며 방문객들이 집에 있는 듯한 편안한 분위기에서 제품을 체험하고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NCAA 농구 챔피언십’은 각 지역을 대표하는 대학농구 상위 68개 팀이 출전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승부를 가리며, 최종 4강전에만 20만 명이 넘는 관중이 운집하는 초대형 스포츠 이벤트다. 미 전역 농구 팬들의 뜨거운 열기 때문에 ‘3월의 광란(March Madness)’이라고도 불린다.

LG전자는 2009년 한국기업 최초로 NCAA와 공식 후원계약을 맺고, 미국시장서 스포츠 마케팅을 펼쳐왔다.

LG전자 미국 법인장 조주완 전무는 “스포츠 마케팅과 다양한 체험행사를 통해 LG만의 우수한 기술력과 차별화된 제품을 적극 알려 미국 가전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이전글LG전자, 로봇청소기 호주서 성능평가 1위
  • 다음글LG CNS, 17일 대규모 IT콘퍼런스 ‘엔트루월드 2014’ 개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