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HSAD

HS애드, 대한민국광고대상 3개 부문 대상

2014.11.14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HS애드(대표 : 김종립)는 지난 11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2014 한국광고대회’에서 <대한민국광고대상> 영상광고 부문과 인쇄광고 부문, 통합미디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총 3개의 대상을 휩쓸었다.
 
영상광고 부문 대상을 수상한 대한항공 ‘내가 사랑한 유럽 TOP’ 캠페인은 10개의 주제에 대해 각 10개씩 총 100개의 후보지를 소비자에게 제시하고, 소비자가 직접 TOP 10을 선정토록 한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이다. 무려 30만 명이 넘는 인원이 참여한 온라인 소비자 투표 결과를 바탕으로 TV광고로 제작, 스페인의 빈티지 마켓, 폴란드의 풍등 축제, 터키의 카파도키아 벌룬 투어 등 각 명소의 매력을 감각적으로 소개해 호평 받았다. 이번 수상을 통해 대한항공은 국내 기업 브랜드 최초 4년 연속 대상 수상이라는 기록을 세웠으며, 4년 연속 대상 수상작 모두 HS애드의 광고작품이었다.
 
또한 인쇄광고 부문과 통합미디어 부문 대상을 수상한 ㈜우아한형제들의 ‘배달의민족’ 캠페인은 영화예고편 형식으로 제작된 본편 광고는 올해 광고 중 최고의 화제작으로 꼽히고 있으며, 액션, 미스터리, 멜로, 누아르 등 다양한 영화 장르의 익숙한 영화 장면들을 패러디해 완성됐다. ‘배달의민족’ 캠페인의 광고모델인 류승룡씨는 올해의 광고모델로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이날 2014 한국광고대회에서는 ‘유공광고인 정부포상’도 함께 열렸으며, HS애드의 유성노 NMMC사업부 상무가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 이전글LG디스플레이, 안전에는 임원/직원 예외 없다
  • 다음글LG전자, ‘스마트 오디오’ 출시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