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베비언스 퍼스트코튼 안심 가제티슈’ 출시
2015.04.01㈜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목화로 만든 순면 원단으로 아기 피부에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베비언스 퍼스트코튼 안심 가제티슈’를 새롭게 출시하고 ‘베비언스’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LG생활건강은 최근 워킹맘과 나들이, 여행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아기 엄마들 사이에서 안전하고 편리한 액상분유로 인기를 끌고 있는 ‘베비언스 퍼스트밀’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베비언스 제품 라인업 확대를 위해 육아 라이프를 한 단계 높여주는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LG생활건강 이향라 베비언스 브랜드 매니저는 “액상분유를 비롯해 스킨케어, 세정제, 가제티슈 등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베이비케어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프리미엄 육아전문 브랜드 ‘베비언스’의 브랜드 가치 제고와 성장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베비언스 퍼스트코튼 안심 가제티슈’는 엄마들이 아기의 건강을 생각해 매일 가제손수건을 삶거나 손빨래를 해야 하는 부담감과 야외에서 사용한 가제손수건을 집까지 가져와야 하는 불편함을 덜어주기 위해 개발됐다.
이 제품은 목화씨가 그대로 보이는 100% 순수 목화 원단으로, 표백제, 방부제, 인공향, 인공색소 무첨가의 부드럽고 순한 원단을 사용해 민감하고 약한 아기 피부 및 손, 입 등에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티슈 타입으로 필요할 때마다 한 장씩 뽑아서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아기에게 분유를 먹일 때 턱받이용으로 쓰거나 기저귀를 갈 때, 침이나 손을 닦을 때, 장난감을 닦을 때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용량 및 가격
베비언스 퍼스트코튼 안심 가제티슈 (20매, 3,300원대 / 50매, 7,500원대)
LG생활건강은 최근 워킹맘과 나들이, 여행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아기 엄마들 사이에서 안전하고 편리한 액상분유로 인기를 끌고 있는 ‘베비언스 퍼스트밀’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베비언스 제품 라인업 확대를 위해 육아 라이프를 한 단계 높여주는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LG생활건강 이향라 베비언스 브랜드 매니저는 “액상분유를 비롯해 스킨케어, 세정제, 가제티슈 등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베이비케어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프리미엄 육아전문 브랜드 ‘베비언스’의 브랜드 가치 제고와 성장에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베비언스 퍼스트코튼 안심 가제티슈’는 엄마들이 아기의 건강을 생각해 매일 가제손수건을 삶거나 손빨래를 해야 하는 부담감과 야외에서 사용한 가제손수건을 집까지 가져와야 하는 불편함을 덜어주기 위해 개발됐다.
이 제품은 목화씨가 그대로 보이는 100% 순수 목화 원단으로, 표백제, 방부제, 인공향, 인공색소 무첨가의 부드럽고 순한 원단을 사용해 민감하고 약한 아기 피부 및 손, 입 등에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티슈 타입으로 필요할 때마다 한 장씩 뽑아서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아기에게 분유를 먹일 때 턱받이용으로 쓰거나 기저귀를 갈 때, 침이나 손을 닦을 때, 장난감을 닦을 때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용량 및 가격
베비언스 퍼스트코튼 안심 가제티슈 (20매, 3,300원대 / 50매, 7,500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