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전자

LG전자, 프리미엄 TV 구매고객에 ‘그램 14’ 증정

2015.04.30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LG전자(066570, www.lge.co.kr)가 가정의 달을 맞아 파격적인 마케팅으로 국내 TV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LG전자는 5월 한 달간 ‘올레드 TV’, ‘슈퍼 울트라HD TV’ 등 프리미엄 TV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초경량 울트라 PC ‘그램 14’(14Z950-GT30K)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램 증정 이벤트는 ‘올레드 TV(65EG9600, 65EC9700)’ 2종과 ‘슈퍼 울트라HD TV(65UF9500)’ 등 3종이 해당된다.
 
이번 이벤트는 미리미리(mm) 페스티벌의 특별 이벤트 일환으로 기획됐다. LG전자는 지난 4월 초부터 두께 20mm 이하 초슬림 TV 구매 고객에게 ‘미니빔 TV’, ‘사운드바’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미리미리 페스티벌(http://me2.do/5H8uAXJ7)을 진행하고 있다.
 
‘그램 14’는 980g의 무게로 14형대 노트북 가운데 가장 가벼운 제품이다. 항공기에 쓰이는 카본마그네슘, 리튬마그네슘 등 신소재가 적용돼 무게와 내구성을 동시에 만족시켰다. 지난해 돌풍을 일으켰던 ‘그램 13’과 비교해도 같은 기간 판매량이 20% 이상 많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한국HE마케팅FD(Function Division)담당 허재철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LG전자만의 프리미엄 TV 구매 시, 울트라 PC ‘그램’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 라며 “압도적인 화질과 혁신적인 디자인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기획했다” 라고 강조했다.
  • 이전글LG전자, 지역 특화 TV로 신흥시장 공략 강화
  • 다음글LG, 친환경에 IoT 기술로 안전을 더한 어린이집 건립, 기증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