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컨텐츠로 바로가기

LG

영문ENG
선택됨계열사선택됨재단선택됨관련 사이트
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LG화학 LG에너지솔루션 LG생활건강 LG유플러스 LG헬로비전 HSAD LG CNS D&O LG경영연구원 LG트윈스 LG세이커스 LG공익재단 LG상남언론재단 LG아트센터 LG상남도서관 LG사이언스홀 화담숲 LG연암학원
정도경영 LG커리어스
영문ENG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LG 소개
LG Way CI 역사 주요 계열사 LG사이언스파크
미디어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ESG
전략 목표와 성과 활동 정책 보고서
IR
기업지배구조 재무정보 공시정보 IR정보 Contact IR
채용
ESG 소식 보도자료 동영상 소셜미디어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더욱 강력한 자연 발효 에너지 ‘숨37 시크릿 에센스’ 리뉴얼 출시

2015.08.25
  • 공유 url복사
  • 공유 페이스북
  • 공유 트위터
  • 공유 지메일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 발효 화장품’의 대표주자 ‘숨37 시크릿 에센스’를 새로운 발효 기술과 성분으로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 이 제품은 더욱 깊고 강력해진 자연발효 에너지와 성분으로 보습, 피부결, 탄력, 광채, 피부톤 등의 다섯 가지 아름다운 피부의 기본 요소를 향상시켜 매일 건강하고 맑게 피어나는 피부를 선사해준다. 워터 타입의 에센스로, 피부에 촘촘하고 진하게 스며들어 유효 성분이 피부에 더욱 부드럽고 깊숙이 작용한다.
 
▣ LG생활건강 자연발효연구소는 오랜 연구 끝에 자연 발효를 위한 4가지 요소인 물, 흙, 온도, 공기에 청정 자연을 따라 흐르는 빛과 소리의 ‘리듬’을 더해서, 기존의 정통 발효 기술을 업그레이드한 ‘펌 오리진 프로세스(Ferm Origin Process™)’를 완성했다. 이를 통해 숨37의 자연발효 핵심 성분인 ‘싸이토시스’의 활성화를 돕는 진귀한 발효 성분 ‘페룰산(Ferulic Acid)’을 더해 영양성분이 더욱 풍부해지고, 피부에 탁월한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 한편, LG생활건강은 업그레이드 된 ‘숨37 시크릿 에센스’ 출시에 맞춰서,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와 신비로운 이미지를 가진 여배우 이나영을 숨37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
 
▣ LG생활건강 숨37 마케팅 담당자는 “배우 이나영은 숨37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연스럽고 신비로운 아름다움의 철학을 가장 잘 간직한 모델이다. 자연발효 화장품 숨37 에 담긴 아름다움의 비밀을 진정성 있게 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용량 및 가격
숨 시크릿 에센스 80ml, 80,000원대 / 150ml, 130,000원대
  • 이전글LG유플러스, 우수 농식품 모바일 마케팅 나선다
  • 다음글LG상사, ‘사랑의 다리’로 印尼에 사회공헌활동 펼쳐
목록
  • 유튜브
  • 페이스북
  • 네이버 포스트
  • 인스타그램
  • LG 소셜미디어 맵

사이트맵 고객문의

Copyright ⓒ 2022 LG Communication Center, HSAD. All Rights Reserved.

과학기술정보통신부 WEB ACCESSIBILITY 마크(웹 접근성 품질인증 마크)